호텔의기능,호텔서비스경영사례,호텔서비스기능,호텔신라,이비스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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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1절 호텔의 어원 & 정의
1.호텔의 어원
2.호텔의 정의
제2절 호텔의 기능 & 서비스
1.호텔의 기능
2.호텔 서비스의 개념
3.호텔 서비스의 구성요소
4.호텔 서비스의 특징
제3절 호텔 서비스 경영 사례
1.호텔 신라
2.이비스 호텔
제4절 호텔 서비스 고객 만족사례
제5절 결 론
본문내용
제3절 호텔 서비스 사례
주요 수상 경력

1. 호텔 신라

-경영 이념 :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창출하여
사회에 공헌한다.

-지 향 점 : 철학적 서비스와 격조 높은 휴식을 제공하는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호텔

-기업 미션 : "우리는 'High Quality Service Provider'로서
고객이 꿈꾸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도록
돕는다."


2002.11
고객만족경영대상 고객 서비스 혁신 부문 최우수상

2002.11
미국 Conde Nast Traveler지 발표 아시아 지역 30대 호텔 중 19위 

2003.12
조선일보 선정, 국가고객만족도(NCSI) 호텔 부문 1위

2005.01
미국 Conde Nast Traveler의 2005 Gold List 랭크(국내유일)

2005.01
런던 Conde Nast Traveler 선정 2006 "Best hotels for Leisure Facilities “

2005.04
미국 Zagat international hotels, resorts and spas Top 100 Hotels

2005.07
유러머니지 선정 Best Hotel in Seoul (4년 연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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