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의기능,호텔서비스경영사례,호텔서비스기능,호텔신라,이비스호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1절 호텔의 어원 & 정의
1.호텔의 어원
2.호텔의 정의
제2절 호텔의 기능 & 서비스
1.호텔의 기능
2.호텔 서비스의 개념
3.호텔 서비스의 구성요소
4.호텔 서비스의 특징
제3절 호텔 서비스 경영 사례
1.호텔 신라
2.이비스 호텔
제4절 호텔 서비스 고객 만족사례
제5절 결 론
- 본문내용
-
제3절 호텔 서비스 사례
주요 수상 경력
1. 호텔 신라
-경영 이념 :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창출하여
사회에 공헌한다.
-지 향 점 : 철학적 서비스와 격조 높은 휴식을 제공하는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호텔
-기업 미션 : "우리는 'High Quality Service Provider'로서
고객이 꿈꾸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도록
돕는다."
2002.11
고객만족경영대상 고객 서비스 혁신 부문 최우수상
2002.11
미국 Conde Nast Traveler지 발표 아시아 지역 30대 호텔 중 19위
2003.12
조선일보 선정, 국가고객만족도(NCSI) 호텔 부문 1위
2005.01
미국 Conde Nast Traveler의 2005 Gold List 랭크(국내유일)
2005.01
런던 Conde Nast Traveler 선정 2006 "Best hotels for Leisure Facilities “
2005.04
미국 Zagat international hotels, resorts and spas Top 100 Hotels
2005.07
유러머니지 선정 Best Hotel in Seoul (4년 연속)
자료평가
- kkkkkkkkkkkkkkkkkkk
- vkfksd***
(2018.05.09 02:0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