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릴라마케팅,게릴라마케팅전략,게릴라마케팅사례,미스치프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2페이지 / (기타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마케팅 속 게릴라 마케팅
-조사 동기
본론
게릴라 마케팅
-정의 , 게릴라 마케팅의 예
1.(1) 게릴라 마케팅의 전략
1.(2) 게릴라 마케팅의 장단점
1.(3) 게릴라 마케팅이 성공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점
2. 우리나라 기업의 게릴라 마케팅
2.(1) 우리나라 사장과 게릴라 마케팅 성공 사례
3. 부동산에 접목 시킨 게릴라 마케팅
3.(1) 일반 상품 마케팅 vs 부동산 마케팅
-일반 상품 마케팅과 달리 부동산 마케팅에서 고려 할 점
3.(2) 부동산게릴라 마케팅의 가치와 한계
결론
-게릴라 마케팅의 전망과 한계 , 개선 점
레포트를 마치며
- 본문내용
-
서론
마케팅 속 게릴라 마케팅?
교과서에나 등장하고 오로지 생산자가 소비자의 소비를 끌어들이는 기술 정도로 인식되어 왔던 마케팅이 이제 실생활에 흔히 산재해있는 이론으로 다가온다. TV속 광고, 잡지, 무심코 지나치는 건물 사이의 전광판, 그리고 상품의 진열조차도 마케팅이란 이론을 따른다.
이렇게 마케팅이 생활화 되고 마케팅의 중요성이 부각 될수록, 기업을 비롯한 생산자들은 더 효과적인, 더 기발한 마케팅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한다.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을 망라하며 마케팅의 영역은 한정할 수 없을 만큼 넓어졌다. 그럼에도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찾기 위한 노력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조사 동기?
하지만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흔한 마케팅 방법으로 충족시키기에는 부족함도 있다. 흔해빠진 TV광고나 인쇄매체를 통한 광고는 투자대비 고객의 반응을 이끌어내는데 한계가 있다. 마케팅의 패러다임이 고객위주로 변하면서 일방적인 광고보다는 고객과 융화될 수 있는, 좀 더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이 필요하다. 게릴라 마케팅은 이 새로운 변화를 반영한 마케팅의 종류 중에 하나이다. 게릴라 마케팅은 기업간의 경계가 무너지면서 치열한 시장경쟁구도와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하기 위해서 소규모 기업뿐만 아니라 대기업도 세분화된 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와 고객의 환기를 위한 전략으로 게릴라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