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브랜드전략,브랜드전략사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현지화전략,도요타마케팅전략,LEXU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선정이유
2.기업소개
3.연혁

본론
1.글로벌제품 현지화
2.렉서스 개발결정, 브랜드 선택과정
3.브랜드전략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4.렉서스 관련기사
5.도요타의 새로운 브랜드전략

결론
1.성공이유
2.시사점
3. 당면과제
4.우리기업이 나아가야할 방향
본문내용
1. 선정이유

도요타 자동차
-세계기업의 단골 벤치마킹 모델이 되는 기업
-차별 전략으로 해외 진출을 하여 세계 최대의 자동차 기업으로 성장
-가장 이익을 많이 내는 자동차 제조회사

도요타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렉서스의 브랜드 전략 분석과 도요타의 현지화 등을 통하여
렉서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를 알아보자.

국내 자동차기업이 성공적인 글로벌 기업으로의
능력을 갖추는데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다.

참고문헌
한국 도요타 자동차: WWW.LEXUS.CO.KR
 도요타파이넨셜서비스 코리아: www.tfskr.co.kr
 도요타 제품개발의 비밀: 제프리 라이커, 제임스 모건지음
네이버카페 
 http://cafe.naver.com/ejo2jo.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9
http://cafe.naver.com/nnhstyle.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69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 도요타 렉서스의 브랜드 전략
  • 브랜드관리 전략Ⅴ. 브랜드 인지도관리 - 181. 브랜드 재인관리2. 브랜드 회상관리Ⅵ. 브랜드 이미지 관리 211. 브랜드 컨셉2. 브랜드 컨셉의 단계별 관리Ⅶ. 결론 251. 지금까지 렉서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2. 성공한 렉서스가 현재 당면하고 있는 문제3. 맺음말첨부자료 (THE 100 TOP BRANDS) 27Ⅰ. 렉서스 소개1. 브랜드 네임렉서스(LEXU

  • [마케팅원론] 도요타 렉서스 국내외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전략 제시
  • 도요타가 왜 렉서스라는 브랜드를 개발 하게 되었고 어떻게 렉서스라는 브랜드를 운용해 미국 최대의 판매율을 장악하게 되었는지 미국 시장 진출 전략을 분석해 보고 그 당시 경쟁 업체들의 상황을 파악해 봄으로써 렉서스의 마케팅 전략 우위를 분석해 볼 수 있다. 또한 현재 우리나라도 자동차 시장의 개방이 불가피 하며 보호하에 쌓여 있던 자동차 시장에서 우리나라 자동차 업체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도요타 렉서스의 성공 사례를 살펴봄으로

  • 렉서스의 SWOT 분석 및 BCG Matrix, 렉서스의 STP 분석, 렉서스의 4P MIX 전략, 렉서스의 성공 요인, 렉서스의 경쟁사 분석, 국내 수입차 시장 현황
  • 렉서스라는 브랜드와 차별적인 성능으로 침투를 시도하였고, 미국시장에서 벤츠나 캐딜락 BMW등 고급차 경쟁자들을 가볍게 따돌린 존재였다. 그 당시 도요타가 왜 렉서스라는 브랜드를 개발 하게 되었고 어떻게 렉서스라는 브랜드를 운용해 미국 최대의 판매율을 장악하게 되었는지 미국 시장 진출 전략을 분석해 보고 그 당시 경쟁 업체들의 상황을 파악해 봄으로써 렉서스의 마케팅 전략 우위를 분석해 볼 수 있다. 또한 도요타 렉서스의 성공 사례를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 북미시장 진출
  • 브랜드화에 성공한 타사 벤치마킹2007년, 현대자동차 그룹의 회사 전 부문 혁신을 통한 공격적 판매 추진 전략의 하나로 기존에 고급 브랜드화에 성공한 타사를 벤치마킹함. 그 중 일본의 도요타 자동차(Toyota Motors)가 1989년 프리미엄 브랜드인 ‘렉서스’(Lexus) 개발로 고급차 시장 경쟁에 뛰어들어 현재까지 상당한 성공을 거둔 것을 참고4. Flagship 제네시스 출시 - 제네시스에 대한 소개제네시스(GENESIS)는 기원, 창시, 시작을 의미하며 그리스어 게네

  • [국제경영] 도요타의 국제시장 진출 전략
  • 목 차 Ⅰ. 서론1.TOYOTA 소개2.LEXUS 소개Ⅱ. 북미 시장 진출 전략1.상황분석 2.렉서스 개발결정과 브랜드 선택과정3.사업단위의 목표수립 4.SWOT분석5.시장세분화/표적시장 결정 (STP)6.제품 포지셔닝(Product Positioning) 7.마케팅믹스 관리(Marketing pricing strategy) 8.렉서스 판매 전략 및 성과9.미국 내 리콜 및 실패요인Ⅲ. 한국 시장 진출 전략1.국내 수입차 시장 상황2.브랜드별 판매액과 판매대수3.한국 내 경쟁사 분석 4.STP 전략 5.SWOT 분석 6.4P‘sⅣ. 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