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브랜드전략,브랜드전략사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현지화전략,도요타마케팅전략,LEXU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선정이유
2.기업소개
3.연혁
본론
1.글로벌제품 현지화
2.렉서스 개발결정, 브랜드 선택과정
3.브랜드전략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4.렉서스 관련기사
5.도요타의 새로운 브랜드전략
결론
1.성공이유
2.시사점
3. 당면과제
4.우리기업이 나아가야할 방향
- 본문내용
-
1. 선정이유
도요타 자동차
-세계기업의 단골 벤치마킹 모델이 되는 기업
-차별 전략으로 해외 진출을 하여 세계 최대의 자동차 기업으로 성장
-가장 이익을 많이 내는 자동차 제조회사
도요타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렉서스의 브랜드 전략 분석과 도요타의 현지화 등을 통하여
렉서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를 알아보자.
국내 자동차기업이 성공적인 글로벌 기업으로의
능력을 갖추는데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다.
- 참고문헌
-
한국 도요타 자동차: WWW.LEXUS.CO.KR
도요타파이넨셜서비스 코리아: www.tfskr.co.kr
도요타 제품개발의 비밀: 제프리 라이커, 제임스 모건지음
네이버카페
http://cafe.naver.com/ejo2jo.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9
http://cafe.naver.com/nnhstyle.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69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