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음료,롯데칠성,게토레이,음료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Naming Strategy
    Competitor Brand name
    Brand name spectrum
   Positioning map
    Brand concept
    Strategy Direction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본문내용
Background배경

게토레이, 먹어보긴 했는데..

게토레이는 신제품개발과 광고로 고객을 확보해 나가면서
점점 시장을 넓히고 있으나, 아직까지 롯데칠성의 포카스웨트와
파워에이드 등의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이기지 못하고 상황이다. 네임에서도 타 경쟁사들보다
스포티함이나 청량감이 떨어지는 편이며, 이름만 들어서는
이온음료 브랜드라고 생각나지 않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아침햇살`의 마케팅 보고서
  • 강의명 : 마케팅 원론‘아침햇살’의 마케팅 보고서 교수님 : 제출일 : 2004년 06월 12일(토)제출자 : 목 차1. 전체 음료시장 및 기능성 음료시장 분석2. (주)웅진의 자사분석3. 현재 아침햇살의 시장성 분석(1) STP(2) S.W.O.T분석(3) 4P4. 아침햇살이 나아갈 방향5. 참고문헌1. 전체 음료시장 및 기능성 음료시장 분석‘웰빙’ 바람을 탄 고급주스, 두유의 선전과 건강을 마신다는 기능성 제품들이 들썩이고 있는 올 음료시장은 롯데칠성, 한국코카콜라, 해

  • 비타민워터,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1. 조사 목적 및 과정 -조사 목적-과정2. 기업분석 -기업소개-CEO 소개-경영이념-사업분야-사업현황3. 제품 분석 -제품 믹스-제품 정의-경영 종류-사업 성분 분석-핵심 이점4. 시장분석-시장 현황-Product Life Cycle-내부환경 분석-외부환경 분석-경쟁자 분석5. 전략 분석 -4P분석-SWOT분석-마케팅 목표 설정-STP6. 전략제안-용량 다양화-프리미엄 매장 론칭-남성 연련층 확대1. 조사 목적 및 과정Marketing Stragtegy of 기대

  • [마케팅] 펩시콜라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 기말 Project탄산 음료의 부활을 꿈꾸며.펩시콜라팀 명팀 원목 차1. 펩시콜라 선정이유2. 시장분석1)전체음료시장2)탄산음료시장3)콜라시장4)음료시장트렌드3. 경쟁사분석1)코카콜라2)기타경쟁음료4. 자사분석5. 소비자 분석6. 펩시콜라 SWOT분석7. 마케팅 전략 목표 수립8. 신제품의 STP전략9. 신제품의 4P 전략1)제품(product)2)가격(price)3)유통(place)4)촉진(promotion)10. 브랜드 전략11. 마치며(후기)1. 펩시콜라 선정이유6월로 접어들고, 여름이 다

  • [마케팅실패사례] 쉼표하나 마케팅전략과 실패요인
  • 시장에 새롭게 등장한 패션, 유행 등 감각적인 마케팅 전략에 힘입어 등장한 것이 미과즙음료라고 볼 수 있다. 남양유업에서는 니어오투라는 이름으로 시장에 첫 선을 보여 미과즙 음료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1999년 제품 출시 이후 180억원의 시장을 형성한 미과즙음료는 2002년 1,900억원의 시장규모를 형성하며 지난 동기대비 약 956%의 성장을 기록했다. 더욱이 주목할 것은 시장의 89%인 1,700억원을 니어오투의 후발주자인 롯데칠성

  • [마케팅] 게토레이와 포카리 스웨트 마케팅 비교 분석
  • 음료 시장은 게토레이를 인수한 롯데칠성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스포츠 음료 시장에서 부동의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 하고 잇는 포카리스웨트의 지속적인 판촉 활동을 볼 수 있다. 2. SWOT 분석1) 포카리스웨트①강점(Strength)-직판 판매액이 높음-일본 제일의 스포츠 음료 브랜드 도입 -전사적 전략 육성 제품-스포츠시장 선두주자-2001년까지 스포츠시장 내 1위-기존에 쌓은 파란색의 깨끗한 이미지②약점(Weakness)-회사의 손익 구조가 미약하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