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투데이,아웃도어마케팅,등산복마케팅,중소기업마케팅,벤처중소기업,벤처중소기업마케팅,중소기업성공마케팅,벤처기업마케팅,아웃도어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mpany Introducing
Fact Based Analysis
Marketing Strategy
Financial Plan
- 본문내용
-
Social Commerce
소셜 커머스는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전자상거래를 일컫는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사고 팔 때 이용자가 양방향 상호작용을 통해 구매에 기여하도록 돕는 온라인 미디어도 포함된다.
좀 더 간단히 말해, 소셜 커머스는 e커머스 맥락 안에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걸 일컫는다.
온라인 상에서 소셜커머스를 통해 물건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자체적으로 소셜미디어를 통한
구매활동을 하여 물건을저렴하게 구매하는 형태로 현재 발전하고 있다.
공급자 입장에서는 홍보효과와 재고처리에 효과적이다. TV 나 다른 매체를 이용한 홍보를 하는것은
많은 비용이 들기 때문에 저렴한 일회적으로 저렴하게 물건을 공급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물건을
직접 접하면서 홍보하는 효과를 이끌어 낸다.
OutDoor Goods ↔ Social Commerce
급속도 로 증가하는 아웃도어 용품 시장에는 유명 브랜드 이외 수많은 브랜드가 존재
하고 있다. 하지만 90% 이상이 외국브랜드이며 알려지지 않은 경우가 많다.
제품의 품질 면에서는 차이가 없다는 것이 공식적으로 밝혀져 있으나 브랜드 위주의
구매로 인해 10개 이하의 브랜드가 시장지배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유명아웃도어 브랜드의 재고 처리 및 이외 브랜드의 홍보와 재고처리 목적으로
특정 브랜드의 제품을 소비자들을 상대로 50%이하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