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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ompany Introducing

Fact Based Analysis

Marketing Strategy

Financial Plan
본문내용
Social Commerce
소셜 커머스는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전자상거래를 일컫는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사고 팔 때 이용자가 양방향 상호작용을 통해 구매에 기여하도록 돕는 온라인 미디어도 포함된다.
좀 더 간단히 말해, 소셜 커머스는 e커머스 맥락 안에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걸 일컫는다.

온라인 상에서 소셜커머스를 통해 물건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자체적으로 소셜미디어를 통한
구매활동을 하여 물건을저렴하게 구매하는 형태로 현재 발전하고 있다.

공급자 입장에서는 홍보효과와 재고처리에 효과적이다. TV 나 다른 매체를 이용한 홍보를 하는것은
많은 비용이 들기 때문에 저렴한 일회적으로 저렴하게 물건을 공급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물건을
직접 접하면서 홍보하는 효과를 이끌어 낸다.

OutDoor Goods ↔ Social Commerce

급속도 로 증가하는 아웃도어 용품 시장에는 유명 브랜드 이외 수많은 브랜드가 존재
하고 있다. 하지만 90% 이상이 외국브랜드이며 알려지지 않은 경우가 많다.
제품의 품질 면에서는 차이가 없다는 것이 공식적으로 밝혀져 있으나 브랜드 위주의
구매로 인해 10개 이하의 브랜드가 시장지배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유명아웃도어 브랜드의 재고 처리 및 이외 브랜드의 홍보와 재고처리 목적으로
특정 브랜드의 제품을 소비자들을 상대로 50%이하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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