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마케팅분석,스포츠와그린마케팅,스포츠와스마트폰,스포츠와3D,스포츠마케팅,스포츠스타마케팅,스포츠트렌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현재 스포츠 트렌드

1 여성스포츠

2 스포츠 스타

3 E-sport

미래 스포츠 트렌드의 변화 흐름

1 스포츠와 그린 마케팅

2 스포츠와 스마트폰

3 스포츠와 3D
본문내용
◇ 현재 스포츠 트렌드

(1) 여성 스포츠
전통적으로 남성 중심적인 스포츠에서 여성 스포츠가 생기고 여성 스포츠인이 늘어나면서 사회적인 인식이 바뀜

(2) 스포츠 스타
각종 스포츠 스타들이 여러 분야의 CF 에 출연

(3) E-sport
컴퓨터 게임이 하나의 스포츠로 자리매김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투데이 마케팅 전략 미투데이 외부분석 미투데이 내부분석 미투데이 swot분석 미투데이 stp분석 미투데이 마케팅 전략 미투데이 new stp 분석 미투데이 new 마케팅 전략 미투데이 기업소개
  • 미투데이마케팅 전략 목 차1. 선정이유 및 기업소개선정이유기업소개2. 외부분석시장소개시장현황SNS 시장성5 Force Model을 통한 SNS 산업분석3. 내부분석SWOT분석현재 STP분석현재 미투데이의 마케팅 및 프로모션4. NEW 마케팅 전략NEW STP 분석NEW 마케팅 전략5. 제 언6. 참고문헌1. 선정이유 및 기업소개선정이유국내 스마트폰 사용자 수가 급증하면서 지난 10월 2000만 명을 돌파했다. 스마트폰이 우리 사회에 본격적으로 등장한 것은 2009년 아이

  • [미디어 경제학] 온라인 게임 시장의 산업 분석과 발전 가능성
  • 마케팅․대외협력 및 법률 업무, 경기와 선수의 등록 및 관리를 담당하고 있다. 설립기구에서는 ‘프로게이머 등록규정’에 의허 공인종목․대회 및 프로게이머 관련 등록심의의결과 E-sports와 관련된 전반적인 공정한 질서 유지를 담당하고 있다.국내에서 E-sports로 공인 받은 종목은 2007년 11월 기준으로 실시간 전략시뮬레이션, 1인칭 슈팅, 스포츠, 레이싱, 기타 등등 총 21개의 종목이 등록되어 있다. 국내 E-Sports 공인 종목장르종목 수비

  • 마케팅 전략의 차이와 앞으로의 발전 방향
  • 폰 등은 현재 다양한 색으로 출시되고 있다.사람은 시각적 동물이라고도 하며, 의학적으로 보아도 눈은 인간의 오감 가운데 가장 예민한 부분이라고 한다. 또한 시각은 감각영역의 약 70퍼센트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고 한다. 이처럼 시각이 주는 영향은 다른 감각이 주는 영향보다 더 크다고 한다. 다고 아키라, 장하영 역, 「시선으로 알 수 있는 속마음」,『심리학 콘서트』, 서울 : 스타 북스, 2006, p.127.이것이 바로 컬러 마케팅이 여러 마케팅 중에서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12. 크로스오버 마케팅 13. 5월 마케팅 14. 심리 마케팅 15. CEO 마케팅 16. 황사 마케팅 17. 버추얼 마케팅 18. 미끼상품 마케팅 19. 블로그 마케팅 20. 음악 마케팅 21. 교육 마케팅 22. 디 마케팅 23. PPL 마케팅 24. 환경 마케팅25. 공익 마케팅 26. 참여 마케팅 27. 스타 마케팅28. 신뢰 마케팅 29. 바이러스 마케팅 30. 넷센티브 마케팅31. 푸쉬 마케팅 32. 풀 마케팅 33. 직접우편 마케팅34. 심비오틱 마케팅 35. 생태적 마케팅 36. 내부 마케팅37. 그린 마케팅 38.

  • 블랙야크 vs 노스페이스 경영전략,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두브랜드 마케팅실패사례분석과 블랙야크,노스페이스 미래전망과 나의견해 레포트
  • 스포츠에 적합한 제품라인을 선보였고, 현재는 평상복의 영역까지 침투해 있다. 여기서 시시콜콜한 광고 마케팅 전략이 아닌 인기 연예인, 가수, 등을 CF에 활용해 패션 아이템으로써 소비자의 입맛을 자극했다. 또한 10대에서 60대 이상 고령층 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가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이점이다.3. 아웃도어 시장현황분석①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바람초기 아웃도어 문화가 산악 등반래프팅스포츠 등 특별한 목적의 테두리 안에서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