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고객만족서비스,고객서비스,고객신뢰,사우스웨스트고객경영,사우스웨스고객만족서비스,웅진코웨이고객만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About Southwest Airlines

탄생 :
1971년 6월에 허버트 켈러(Herbert D Kelleher)와 로린 킹과 함께 미국 텍사스주 달라스 러브필드(Love Field)에서 3대의 737기로 달라스, 휴스턴, 산 안토니오를 운항하는 국내선 항공사로 탄생

대표이사 :
현재 Colleen Barrett
1978~2001 Herbert (Herb) D. Kelleher –SWA를 이끈 영향력 있는 인물
“현명하고 사랑스러우며 약간은 주의가 산만한 아버지 같은 사람”(직원들의 묘사)
직원들이 재미있게 회사 일을 하도록 만드는 최고경영자, 미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경영자

일 운항 수 :
3,300 flights 이상

직원수 :
33,000명 이상

재무현황 :
지속적인 흑자경영으로 차입 없는 경영 실현
신용평가기관 Standard & Poor’사에서 SWA 신용등급 ‘A-’ 평가(미국 항공사 중 1위)
2006년 재무현황
당기순이익 4억 9천9백만 달러
이용 고객 수 9천6백3십만 명

노선현황 :
32개주 64개 도시 취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행동론] 조직문화와 성과와의 관계
  • 만족과 조직에서 잔류의사와 부정적으로 연관.*경영자의 경영이념과 종업원들의 행동방식 일치(strong)경영전략에 적합한 문화 형성(fit)환경변화에 유연하게 적응하는 문화(flexible)긍정적인 조직문화25조직문화의 사례 웅진코웨이▶’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이란?경영진이 각각의 구성원에게 주는 신뢰, 리더십을 기준으로 소속 구성원들이느끼는 기업에 대한 자부심과 높은 성과 몰입도를 통한 참다운 기업문화의 정착을 도모하고자 제정된

  • 경영전략과 기업문화전략보고서
  • 서비스를 위한 각 사업부문간 시너지 효과도 전혀 나타나지 못하고 있다고 판단하게 되었다. *☞기업문화 성공적인 도입사례 Cisco UnitedAirlines 사례 결국 고객의 니즈와 무관하게 추진된 M&A는 고객과 투자지들이 외면하는 결과를 가져왔을 뿐만 아니라 노조와의 해묵은 갈등 등으로 통합된 전사전략 및 문화를 구축하지 못하고 시너지를 이끌어내는 데 실패하였다. 1987년 6월 무리한 사업확장을 추진하였던 페리스는 퇴진하게 되고 이사회는 허쯔와 힐

  • [마케팅] 고객지향적 마케팅 전략-표적고객을 위한 가치창출
  • 만족해 하거나 더 싼 가격의 대가로 호화스러운 것의 일부를 포기하기도 한다. 이러한 포지셔닝은 훨씬 싼 가격으로 소비자의 더 낮은 성능 혹은 더 낮은 품질에 대한 요구수준을 맞추는 것이다. 사우스웨스트는 처음부터 기본 서비스와 저가 항공사로 자리매김했다. 사우스웨스트를 이용하는 여행객은 편의시설이 없이 여행해야 한다는 것을 배워 왔다. 사우스웨스트 항공편에는 일등석도 예약석도 없다, 그런데도 많은 여행객이 이항공사를 사랑한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고객들에게 도넛을 만드는 전 과정을 보여줌으로써 고객의 참여와 연대감을 유도해내고 있다. 이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일종의 자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이라고도 볼 수 있으며, 매장에서 도넛을 직접 만들고 있다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만의 강점을 어필하기도 하지만, 깨끗하고 일관성 있는 생산과정을 직접 눈으로 체험하며 고객은 신뢰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고객에게 도넛 제조 과정을 보여줌으로써 청결한 제조공정에 대한 만족감과 신

  • 21세기 기업 경쟁력은 디자인(Design) & 디자인 성공 제품.기업 사례 분석
  • 마련- 사내의 디자인 조직 및 관련부서가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통일된 디자인 컨셉을 모든 제품에 일관성 있게 적용ㆍ스타일과 컬러뿐 아니라 User Interface도 일관성 있게 디자인GE의 기업 아이덴티티 자문 위원회(Identity Advisory Council) IAC는 GE의 전체의 브랜드, 기업 이미지, 마케팅 및 광고 등에 대한 모든정책 수립과 운영을 담당 Group 최고경영진IAC마케팅광 고GE 사용 계열사독립 서비스 계열브랜드기업 이미지345121721222728313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