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_배회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HP사 소개
2. HP의 배회관리
3. HP WAY의 성과
본문내용
1. HP 소개와 창립

1939년 창립
David Packard & Bill Hewlett

초우량 글로벌기업
-첨단정보사업 분야
-탁월한 제품의 성능과 지원

미국 실리콘밸리의 시조
참고문헌
이학종. <휴렛트 팩커사의 경영이념과 HP Way문화>
이학종. <기업변신론 : 한국기업의 변신전략과 사례연구>
이학종.『조직행동론』
공선표. <열린 경영, 자율, 개인존중을 실천하는 휴렛팩커드사>.
한국경총 국제협력팀.

네이버블로그
http://recruit.lgicorp.com/human/humanNavi/humanGuide01.dev
http://www.shinhanlife.co.kr/pbg/c/PBGC201.jsp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과 마케팅]위니아 딤채 성공 전략
  • < 목 차 >Ⅰ. 서론1> 연구목적2> 사례 선정의 이유Ⅱ. 회사 소개1> 회사 개요2> 경영 이념3> 연혁4> 재무 정보5> 품질 활동6> 환경 안전 방침Ⅲ. 환경 분석1> 가전시장 현황2> 김치냉장고 시장 상황Ⅳ. 김치냉장고 딤채는1> 딤채의 어원2> 딤채와 김치의 원리3> 딤채의 출시배경4> 딤채의 제품소개5> 딤채의 특징6> 4P분석7> STP 분석8> 딤채의 마케팅 전략Ⅴ. 경쟁사 분석Ⅵ. SWOT 분석Ⅶ. 소비자 분석Ⅷ. 딤채의 문제점 및 해결방향Ⅸ. 결론 * 첨부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리바이스 Levi’s 마케팅성공사례
  • 마케팅 믹스전략 ② 국제마케팅 전략의 표준화와 차별화③ 국제마케팅의 발전과정④ 국제마케팅의 정보시스템국제마케팅의 사례- Levi’s1) Levi’s 역사① Levi’s Jean의 탄생② Levi’s 코리아③ Levi’s 최근상황2) Levi’s 전략 ① Levi’s SWOT 분석* Levi’s 경쟁사 분석② Levi’s STP 분석③ Levi’s 4P 전략3. Levi’s의 성공과 실패 원인1) Levi’s 한국시장에서의 성공비결2) Levi’s 미국시장에서의 실패원인3) Levi’s 성공과 실패 분석 결과글로벌 마케팅

  • [마케팅전략] MP3 플레이어 아이리버 i-river 그 성공과 미래 생존전략
  • 서비스 사업자들과 제휴하여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1004년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보급될 것으로 예상.2. SWOT분석Strengths(강점) Weaknesses(약점) 1. 기능2. 디자인3. 뛰어난 경영진4. 전략적 제휴5 .MP3시자의 최초선점6. 글로벌시스템을 통한 선택적 집중7. 효율적 부품자급8. 인터넷과 가정용 CD-RW의 대중화9. 높은 가격대비 성능(경제성)1. 제품의 단가가 높음2. 브랜드가치가 경쟁사들에 비하여 낮음3. 해외AS의 불충분4. 해외유통망

  • [국제마케팅] 애플의 ipod 아이팟 국제 마케팅 전략
  • - 목 차 -1. 발표 목적(1) 국제마케팅의 의의 및 특징2. 아이팟 선정동기(1) 기업과 제품 소개 및 특징3. i-Pod의 세계 시장 현황(1) 시장점유율 및 경영성과4. 아이팟의 국제 마케팅 전략(1) 표준화 전략의 성공과 실패5. 아이팟 분석(1) 4P 분석 (가격 전략)(2) SWOT 분석 (시장 분석)(3) STP 분석 (4) 전략 캔버스 (경쟁자 분석)6. I-Pod의 해외 진출과 국제 마케팅 사례(1) 해외 진출 방법 및 전략적 제휴와 합작 투자(2) 일본에서의 성공(3) 한국에서의 실패 (한

  • [국제마케팅] 아이팟 i-Pod의 국제 마케팅전략
  • iPod의 마케팅 전략- 목 차 -1. 아이팟 선정동기(1) 기업과 제품 소개 및 특징2. i-Pod의 세계 시장 현황(1) 시장점유율 및 경영성과3. 아이팟의 국제 마케팅 전략4. 아이팟 분석(1) 4P 분석 (가격 전략)(2) SWOT 분석 (시장 분석)(3) STP 분석 5. I-Pod의 해외 진출과 국제 마케팅 사례(1) 해외 진출 방법 및 전략적 제휴와 합작 투자(2) 일본에서의 성공(3) 한국에서의 실패 (한국 시장에서의 경쟁자 분석 및 광고 전략)1. iPod 주제 선정동기 1) 기업과 제품 소개 및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