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영화관,멀티플렉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Background & Direction
2. Analysis
Market Analysis
Megabox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3. Brand Naming Strategy
Competitor Naming Analysis
Name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s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본문내용
Background & Direction

교육 수준이 높아지고 소득이 증대 하면서 소비자들의 여가 활용에 대한 관심도 상승


1998년 서울 구의동에 개관한 CGV 최초의 멀티플렉스 영화관
뒤를 이어 2000년에는 삼성동에 메가박스 개관.

그 이후 많은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늘어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 CGV 마케팅 7P,SWOT,STP 전략분석과 CGV 기업분석및 경쟁사와 비교분석(롯데시네마,메가박스)
  • 영화관을 선택할 때에 복합적인 기준을 고려한다. 관람시설(좌석 편안함과 간격, 음향과 스크린시설), 관람환경(청결도 내부온도와 습도), 편의시설(매점, 화장실, 휴식공간, 주차시설), 서비스운영(상영시간과 작품의 다양성, 멤버십제도, 직원 친절도 등), 요금(요금할인 신용카드, 통신카드 제휴 등)을 모두 고려하기 때문에 영화관들의 복합적인 품질경영이 요구된다.3. CGV SWOT 분석Strength높은 시장 점유율(퍼센트)브랜드파워, 고객 만족도 1위CJ 그

  • CGV 기업분석 * CGV 서비스전략 사례분석 * CGV 마케팅 4P,STP,SWOT분석 * CGV 향후시사점
  • CGV 마케팅사례과제-목차-1. CJ CGV 기업소개(1) CGV소개(2) 경영이념과 기업문화2. CGV의 서비스 혁신전략3. CGV의 10가지 서비스마케팅 전략4. 경쟁사와 비교분석5. CGV SWOT분석6. CGV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7. CGV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CGV 서비스 고객관리전략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1) CGV의 서비스 고객관리전략(2) 문제점과 개선방안 9. 결론 및 느낀점1. CJ CGV 기업소개(1) CGV소개제일제당은 1993년 독

  • [경영, 마케팅, 재무] CGV 마케팅 분석과 재무 분석
  • 서비스 등을 본격적으로 내세워 영화관을 브랜드화 함으로써 복합 상영관 -CGV라는 차별화된 시장을 개척하였다.☞ 쾌적한 시설과 고급스런 분위기:“영화관은 영화 이상의 감동을 주어야 한 다.”라는 박동호 사장의 말에 이러한 의미 가 담겨있듯, 기존 영화관과는 차별화된 고 급스런 분위기와 편리한 시설배치를 통해 소 비자들에게 영화를 보는 즐거움뿐 아니라, 주변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증대 시키고자 하였다. 6. CGV의 SWOT분석S(강점)W(약점)

  • [세일즈마케팅] CGV 마케팅전략
  • 기업이미지 향상part1part2part3part1part2part3- 기존 마케팅 전략 : 현상유지 가능, 다른 경쟁사와 차별화 불가능- SWOT 모두를 커버할 수 있는 전략 필요- 영화 뿐만 아니라 부가수익 창조 cf. 팝콘순이익>영화순이익- 국내 멀티플렉스 산업의 독점적 위치 확보 및 글로벌 경쟁력 필요- 지속 가능한 성장 / WIN-WIN 전략의 추세 : 전략적 제휴- 진정한 의미의 One-Stop Entertainment- 기업인수를 통한 국내외 시장 점령공격적인 CGV 미래지향적 전략 CGV의 미래지향

  • [마케팅] 멀티플렉스 CJ CGV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브랜드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으며 고객을 감동시키는 다양한 마케팅 및 서비스 활동을 펼치고 있다. (1) 비전과 미션1) 비전최고의 입지와 서비스를 바탕으로 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Platform2) 미션① No.1 Multiplex국내 최초의 멀티플렉스, CGV는 대한민국 영화관을 대표한다. 전국 최대 규모의 스크린 수와 체인망을 구축하고 있으며 관객 점유율, 수익률, 고객 만족도 1위의 성과를 통해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이루었다. CGV는 감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