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전략 및 분석,넷북시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Executive Summary
Market Research

마케팅 환경 분석
소비자 행동 분석
경쟁사 분석
SWOT
마케팅 목표 수립


2. Main Subject
New MKT Strategy

현재 마케팅 전략 분석
STP 전략
4P 전략


3. Conclusion
Promition Strategy

시리즈 마케팅 전략
스타 마케팅 전략
커뮤니티 전략
본문내용
Exucutive summary 마케팅 전략 분석
X note – 마케팅 전략 분석

2003 :
X 가 아니면 허락하지 않겠다.
-조인성 스타 마케팅.

2004 :
초경량 초슬림 초고속 노트북
-정우성 스타 마케팅

2005 :
다 가졌다면, 이제 X- NOTE 를 가져라
-정우성 스타마케팅

2006 :
DO X, X-NOTE
-비 스타 마케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 센스 Vs LG X-note 광고 분석
  • ◤디자인의 이해( 삼성 SENS Vs LG X-note 광고 분석 )◤ 목 차 ◥▪ 서 론 1. 노트북이란,1-1. 노트북의 의의.1-2. 노트북의 종류,1-3. 노트북 선점 이유,▪ 본 론 2. 삼성 - sens,2-1. SENS 분석, 2-1-1. 시장상황분석,2-1-2. 소비자 분석,2-2. SENS 광고 전략 및 분석, 2-2-1. SENS 광고.2-2-2. SENS 광고 전략 및 분석.3. LG -X -NOTE,3-1. x- note 분석,3-1-1. 시장상황분석,3-2. X-NOTE 광고 전략 및 분석,3-2-1. X-Note 광고. 3-2-2. X-Note 광고 전략 및 분석. ▪ 결 론 4. 삼성 SENS Vs LG X-Not

  • TG삼보컴퓨터 마케팅 실패사례 분석
  • 마케팅 실패사례 선정이유Ⅱ. 회사개요Ⅱ-1. TG삼보컴퓨터 소개Ⅱ-2. TG삼보컴퓨터 조직도Ⅱ-3. TG삼보컴퓨터 주요연혁 Ⅱ-4. TG삼보컴퓨터 생산능력 및 생산실적Ⅱ-5. TG삼보컴퓨터 판매전략Ⅱ-6. TG삼보컴퓨터 재무상황Ⅲ. 현재 마케팅 상황 분석Ⅲ-1. 외부환경 분석Ⅲ-2. SWOT분석Ⅳ. 마케팅 실패 원인 규명Ⅴ. 마케팅 성공 전략 제안Ⅵ. 참고문헌Ⅰ. 마케팅 실패사례 선정이유2000년 이후 국내 노트북시장은 매년 18%씩 지속적으로 상승해왔다. 삼보

  • LG전자 엑스노트 XNOTE 마케팅전략
  • 마케팅을 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센스가, 제품에도 그냥 스탠다드 보급형이나, 다른 브랜드에 비해 뛰어난 성향을 가진 제품을 가진 것도 아닌 센스가 왜 계속 1위를 하는 것일까라는 생각에서 우리의 선정 동기는 시작되었다. 사실 대한민국에서 알아주는 1위 기업인 삼성이지만, 노트북 시장 만큼은 엑스노트가 삼성과 격차가 만이 나는 만년 2위가 아닌 삼성과 견줄만한 대등한 위치로 서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토의해보자.2. 기업 소개 엑스노트는

  • [광고론] LG IBM ThinkPad 광고기안서
  • LG IBMThinkPad 광고 기안서#. 목표1. LG-IBM의 경영 철학2. ThinkPad의 역사3. 마케팅 환경 분석ㅡ 노트북 시장 경쟁 상황ㅡ Thinkpad 제품 분석ㅡ 경쟁사, 소비자, 브랜드이미지, SWOT 분석4. 마케팅 목표5. Thinkpad의 표적 시장6. 기존 광고의 문제점 도출7. Positioning8. 마케팅 믹스 전략9. 통합적 광고 캠페인 계획ㅡ 광고 목표ㅡ 표적 수용자ㅡ 예산ㅡ 크리에이티브 전략ㅡ 매체 전략10. 광고 효과 측정1. LG-IBM의 경영 철학(1) “Computing Leader로서 정보지식의

  • [경영전략] LG전자의 재무분석(~2009)을 통한 기업 전략의 방향 제시
  • 및 일부 도서 지역 제외)+온라인 패널(종합쇼핑몰+TV홈쇼핑), 핸드폰 제외전체 시장에서 뚜렷하게 LCD TV와 노트북의 수량/금액/시장크기 모두 큰 폭 성장노트북에서는 넷북의 뚜렷한 성장세, LCD TV에서는 LED TV의 시장 투입으로 인한성장세 명확환경분석전체 가전시장(2009년 TOP5 매출품목 순위(조사품목 34개내)2008년 하반기의 불황으로 인한 내구소비재 시장의 수요가 감소하였으나 저가 마케팅으로 인해 수량은 증가제품군순위수량성장금액성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