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가격전략,켈로그,인도시장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가격결정의 중요성

2. 가격결정 요소

3. 가격책정 목표
-이익지향
-판매지향
-현상동결
-기타
4. 가격책정 과정
5. 글로벌 가격 결정의 전략적 접근방법
-초기고가 -시장침투
-시장점유율유지 -원가가산
-수요위주 -경쟁위주
-해외시장 특유
6. 이전가격
7.사례
8.결론
본문내용
1.가격의 결정의 중요성

효과 탁월성 :
가격탄력성은 광고탄력성의 10~20배

즉시성 :
가격변경 효과는 다른 마케팅 변수 변경 효과보다 빨리 나타남

실행 편리성 :
가격을 변경시키는 데 걸리는 시간은 제품·광고·유통전략을 바꾸는 시간보다 훨씬 적음

수익성 :
가격은 수익을 가져다주지만 광고·판매원의 활동·신제품 개발등의 활동은 비용을 수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신라면블랙의 시장재진입을 위한 마케팅전략제안
  • 시장 제품별 판매실적 >2) 신라면 블랙의 시작① 신라면 블랙 소개2011년 4월 장혁의 “내건강을 위하여”라는 CF와 함께 신라면 블랙은 그 시작을 알렸다. 농심은 2011년 신라면 출시 25주년을 맞이하여 신라면 블랙이라는 프리미엄 라면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라면 블랙은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의 비율을 62:28:10의 비율로 한 완전식품과 양질의 콜라겐과 단백질, 칼슘이 들어있는 우골을 포함한 라면이라는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면서 중저가 중

  • [마케팅전략] 농심켈로그 ‘Walkmeal’의 시장 진출 전략
  • 시장으로 출발하지만 기존의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점을 부각해 미니시장의 리더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1. 환경 분석2. 3C 분석과3. SWOT 도출4. STP 분석5. 4P Mix6. 마케팅 전략1. 환경 분석(1) 사회 환경남보다 더 나은 삶을 얻고자 바쁘게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최고의 관심사는 건강이다. 하지만 과중한 업무와 거기에서 오는 스트레스 속에서 현대인들은 끼니까지 거르며 일 속에 묻혀 살고 있다. 끼니, 특히 아침

  • [국제마케팅] 글로벌 제품의 표준화 & 현지화 사례연구
  • 브랜드 입점 강화 PROLOGUE성공사례실패사례EPILOGUE재미 유머스릴 위험요소차별화 된 제품, 서비스 제공최저가격보상제 100% 교환환불제도ProductPrice인기상품의 매입물량조절리드타임현지화전략 수행이마이더(易買得)PlacePromotion4P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네 가지 핵심 요소 :Product(제품), Price(가격), Place(유통), Promotion(촉진)SWOT 분석EMART입지선점의 우위가 없음해외시장 진출경험부족외국에서의 자금조달력 약함약점요인국내시장에서의

  • [전략정보론] 인터넷마케팅 -전략적 접근
  • 기업도매인(co.kr)이 현재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개인 도메인(pe.kr)도 꾸준한 증가를 보이고 있다.1.5 인터넷 마케팅의 정의일반적으로 마케팅은 목표고객의 욕구와 필요를 확인하고, 경쟁자들보다 더욱 그 욕구와 필요를 충족시킴으로써 가치를 창출하고 제공하는 활동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고객과 경쟁 및 환경요인을 파악하고, 고객의 욕구와 필요를 분석하여 전략적인 계획에 의하여 제품개발, 촉진, 유통, 가격결정 등의 활동을 전개해

  • [유통관리] 제주 삼다수 의 제품,유통과정 과 발전방향
  • SWOT분석(5) 제주삼다의 STP분석 및 4P분석(6) 제주삼다수의 우수성4. 농심 그리고 농심의 유통(1) 기업으로서의 농심(2) 농심 SWOT분석(3) 농심제품에 대한 개괄적 4P(4) 농심의 유통전략(5) 농심의 유통정보시스템5. 현재 삼다수의 ISSUE- 제주도 지하자원의 증산에 대한 고찰6. 삼다수의 미래와 발전방향2.들어가는글국내 먹는 샘물업계 시장점유율 1위, 소비자 만족도 1위, 소비자 선호도 1위의 기업,국내 100대브랜드에 진입하며 그 브랜드 파워를 과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