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마케팅,싱글마케팅전략,싱글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tep. 1 싱글족의 탄생과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Step. 2 싱글 마케팅 전략
Step. 3 싱글 마케팅과 부동산 적용사례
Step. 4 부동산 싱글 마케팅 역할과 과제
본문내용
싱글족의 정의 및 특징

정 의 :
- 기존의 독신이라는 틀을 깨고 결혼을 하나의 선택사항으로 여기며 자신의 삶을
즐기고 일에서의 성공을 중요시 하는 집단
싱글족은 대체로 ‘경제적, 신체적’독립을 이룬 이들을 가리키며 결혼이
라는 틀에 자기를 맞추기 보다, 일을 더 중요시 하며 자유롭고 당당하게 살
아가려는 욕구가 강한 이들이다.

특 징 :
비교적 여유로운 경제력과 함께 현재 지향적인 소비자이며 자신을 위해 과감히
투자하는 적극적인 소비자 집단이다.
결혼적령기에 얽매여 결혼하는 것에 대하여 강한 거부감을 가지고 있으며 싱글족
에게 결혼의 의미는 선택적 개념이 강하다.
디지털 세대인 만큼 인터넷 활용능력이 뛰어난 집단으로 온라인 상에서 다양한
문화를 만들어 내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혼자 옵서예 1인 식당
  •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ERRC 구성- STP 전략재무 분석향후 계획1인 식당- 4P 전략4. 소비트렌드의 변화(소형화)싱글족의 증가로 인해 1인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나홀로 아이템 출현이 필연적이다.대형 마트에서는 이미 소용량 ⦁ 소포장 제품을 출시하여 1인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보통의 상품들은 대용량으로 판매되며 값 또한 비싸기 마련, 이는 1인 소비자에게 부담이 된다.)1인 식당창업과 경영창업 동기 및 사업소

  • 독후감 싱글 마케팅 Single Marketing 새롭게 떠오른 글로벌 트렌드 싱글족에 대한 최초 분석
  • 싱글 마케팅이라는 책을 내 눈길을 끌었다. 싱글에 대한 전용 마케팅 책도 있는 것을 몰랐고 호기심을 생겼다. 목록부터 보니까 무미건조한 설명보다는 사례가 많이 돼있다, 처음 마케팅에 관한 책을 보는 나한테는 이해하기 쉬운 내용부터 접하는 것은 더 괜찮는것 같다. 이 책에서 강력한 소비계층이자 트렌드 리더로 떠오른 싱글족의 소비 트렌드와 함께 이들을 사로잡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본론-책의 내용I 생글의 정의 및 특징

  • [국제마케팅전략] SM엔터테인먼트의 `보아` 성공적인 해외 진출 사례
  • 마케팅을 펼쳐야 할 것이다. 한국 문화콘텐츠 진흥원이 선정한 문화콘텐츠 수출 대상에서 음악부문 - SM엔터테인먼트의 보아가 선정되었다. 보아는 일본에서 발표하는 싱글마다 차트 상위권에 링크되고, 연말 시상식 수상과 각종 CF를 휩쓸며 일본에서 명실상부하게 최고의 가수로 우뚝 섰다. 따라서 우리는 한국 가수(보아)를 제품으로 한 SM엔터테인먼트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 사례를 중심으로 국내와 해외 마케팅 전략을 살펴봄으로써 향후 우리의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행동론]파티전문업체 `클럽프렌즈` 마케팅전략 분석 및 제언(A+리포트)
  • 사례 - 소비자 불만족 대응태도 분석Ⅲ. 결론1. 새로운 마케팅 전략안2. 트렌드 변화 예측 및 마무리 Ⅰ. 서 론고액의 성사비로 운영되던 ‘마담뚜’의 활개로, 가까운 지인과 친인척 중심으로 이뤄지던 소개 문화는 점점 폭넓은 대상과 자연스러운 소개 방식에 대한 니즈를 불러 일으켰다. 이런 문화의 진지하고 신중한 결혼관의 장점을 수용하면서 바쁜 일상으로 인해 만남에 대한 기회조차 제대로 누려 보지 못한 싱글들을 위해, 80년대 중반 우리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
  • 기업과 경영(마케팅 성공&실패 사례연구)사례 : 제주항공서론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는 항공의 발전으로 지구촌이란 말이 나올정도로 시간적으로 가까워졌다. 또한 주변의 모든 변화는 수억 분의 1초단위로 변하는 초스피드시대에 살고 있다. 인터넷으로 지구반대편과 연결하는데 채 10초도 걸리지 않는다. 이런 생활 속에 우리는 자연히 초고속을 원하고 목적지에 빠르게 도착하길 점점 원한다. 이런 사람의 욕구에 충족시켜 줄 수 있는 것이 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