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로갈등이슈,유통경로 갈등의원인,유통경로개념및기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유통경로
2. 갈등
3. 유통경로 갈등의 원인
4. 유통경로 갈등 이슈
5. 해결방안
본문내용
(1). 유통경로의 개념

유통산업이란?

도매상, 소매상, 물적유통기관 등과 같이 유통기능을 수행, 지원하는 유통기구들의 집합

유통경로

제조업자 - 도매상 - 소매상 - 소비자
참고문헌
참고문헌&출처 : 박종의, e-비지니스 시대 유통관리론 - 2007
안광호,한상린 - 유통원론, 2006
변명식,김영이 - 유통결영론, 학문사, 2006
박찬수 - 마케팅원리, 법문사(제3판), 2006
한국경제신문, 경향신문, 머니투데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이론] 인터넷 마케팅의 이론과 실제
  • 및 개별화 마케팅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CRM이라면 eCRM은 온라인 상에서 고객의 행동과 성향을 분석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실시간 원투원 마케팅을 실현해 주는 것.eCRM의 영역 eMarketing은 인터넷을 활용하여 전통적인 마케팅 기능 및 새로운 마케팅 개념을 구현한 것이다.▣ 웹을 활용한 광고, 판매촉진, PR, 직접 마케팅▣ 시장 세분화를 위한 고객 정보 확보를 목적으로 인터넷상에서 시장조사▣ 서비스 개발과정 및 라이프사이클 결정에 인터넷을

  • [노사갈등, 유통경로갈등, 학교갈등, 세대갈등, 가족갈등] 노사갈등, 유통경로갈등, 학교갈등, 세대갈등, 가족갈등 심층 분석
  • 노사갈등, 유통경로갈등, 학교갈등, 세대갈등, 가족갈등 심층 분석Ⅰ. 개요1. 논쟁2. 이익의 갈등3. 발달적 갈등4. 개념적 갈등Ⅱ. 노사 갈등1. 산업화의 전개 2. 자본주의적 산업화의 전략 3. 한국에서의 노사 갈등의 역사적 유형 Ⅲ. 유통경로 갈등1. 유통경로 갈등의 정의2. 유통경로 갈등의 성격Ⅳ. 유통경로 갈등의 유형1. 갈등당사자들의 단계위치에 따른 분류1) 수평갈등(horizontal Conflict) 2) 유형갈등(intertype conflict)3) 수직갈등(vertical conflict)2

  • [친환경시대의 기업의 환경경영 전략 ] 친환경시대의 기업의 환경경영 전략
  • 친환경시대의 기업의 환경경영 전략 목 차Ⅰ. 서론 Ⅱ. 기업별 환경분쟁 및 영향 사례분석 1. 기업별 환경분쟁 및 영향 사례분석 2. 기업별 환경사고 및 영향 사례분석 Ⅲ. 마케팅 활동을 통한 기업의 환경경영역량 관리1. 포스코의 광고마케팅2.실내공기질 향상을 위한 친환경 마케팅 3.환경마케팅으로 뜬 호주 와인, 밴락 스테이션(Banrock Station)Ⅳ. 금융활동을 통한 기업의 환경경영역량 관리 1. 은행산업의 환경이슈 2. 은행업에서 환경경영역량

  • [갈등] 유통경로 갈등, 가족 갈등, 대인적 갈등, 경제적 갈등, 남북이념 갈등, 노사 갈등, 지방자치단체 갈등, 학교 갈등, 세대 갈등 심층 분석
  • 갈등의 정도와 의미 2) 학교 갈등의 의미3) 학교갈등의 긍정적 측면2. 학교갈등의 원인-학교사회의 이익사회화3. 학교갈등의 유형1) 학생의 학교생활에 관련된 갈등과 그 실태2) 교원의 교직생활에 관련된 갈등의 유형과 그 실태Ⅹ. 학교구성원간의 갈등. 교내 갈등1. 학생과 선생님 사이의 갈등 2. 학생과 학생의 갈등3. 개인으로서 내적 갈등 . 학교공동체 구성원간의 갈등 ⅩⅢ. 세대 갈등1. 현황2. 원인참고문헌Ⅰ. 유통경로갈등1. 유통경로갈

  • 유통경로 갈등(제조업체와 대리점)사례
  • 유통경로 갈등이슈( 대리점 & 제조업체 ) - 목 차 -1. 유통경로2. 갈등3. 유통경로 갈등의 원인4. 유통경로 갈등 이슈5. 해결방안 1. 유통경로(1) 유통경로의 개념① 유통산업유통산업이란 “도매상, 소매상, 물적유통기관 등과 같이 유통기능을 수행, 지원하는 유 통기구들의 집합”을 의미한다. ② 유통경로제조업자 입장에서 유통경로관리는 “제조업자⟶도매상⟶소매상⟶소비자로 이어지는 수 직적 연계를 설계, 관리하는 과정”으로서, 이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