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마케팅,기업의광고전략,성향마케팅,리포지셔닝,독립상품개발전략,광고효과,광고속기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양주 Imperial의 원래 브랜드를 아시나요?
2 박카스는 자장면 값과 같았다?
3 남성 vs 여성? 남성성향 vs 여성성향?
4 은근 경쟁사 깔아뭉개는 광고?
5 씽씽이 김연아요.. 김연아가 씽씽 물아일체이오!
본문내용
독립상품 개발 전략
고급양주 Imperial
JinRo -> 가격대 효율이 최고인 소위 3000원상당 술
Imperial -> 소위 양주 상당한 가격을 자랑

IF? Imperial 대신, 진로에서 만든 고급
양주라고 광고?

진로 소주의 싼 이미지가 부각되어 굳이 비싼가격에 구매하지 않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자산] 기업의 브랜드자산구축
  • 광고 등과 같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원천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과정을 말한다. 기업들은 다음의 네 가지 유형을 통해 자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한다. 1)a형(기술->이미지): 기술적 우위가 있는 제품에 브랜드 자산을 부가.이와 같은 유형의 예로는 인텔을 들 수 있다. 인텔은 산업재에 브랜드 마케팅을 처음 도입한 회사로 1991년 IBM, 컴팩 등이 판매하는 컴퓨터에 인텔 인사이드라는 로고를 부착하도록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

  • [문화마케팅] 문화마케팅 성공사례 연구
  • 기업으로의 발전을 시도하는 첫 단추가 될 수 있다. 문화 마케팅의 정의문화 마케팅이란 기업이 문화를 마케팅 전략에서의 핵심적인 수단으로 활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문화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기업이 공연, 전시회, 음악회 등 각종 문화 행사를 후원하거나 주최하는 문화 예술 지원 활동으로 구체화된다. 하지만 문화 마케팅을 보다 넓은 관점에서 보면 기업이 문화를 광고, 판촉 수단으로 활용하여 제품과 서비스에 문화 이미지를 담아내는

  • 귀족마케팅 레포트
  • 이미지, 부여된 의미들을 원하는 것이다. 여기에서 광고와 마케팅은 큰 역할을 하며 광고가 그 이미지와 의미들을 제품에 불어넣는다. 광고는 물질에 가치를 부여하고 물건에 의미를 주며 제품에 브랜드를 붙이고 이 명품을선망의 대상, 성공의 상징으로 느끼게 만든다는 것이다.2. 기업 수익의 대상으로서 고급소비 현대에 들어와 기업 수익의 대상으로서 고객의 사치품 구매동기와 행태를 파악하여 전략적으로 이용하고 경제의 유동성을 높이자는

  • [연예 기획사의 스타 브랜딩 마케팅 전략] 연예 기획사의 스타 브랜딩 마케팅 전략
  • 리포지셔닝(Repositioning)해 지속 가능한 성장(Sustainable Growth)모델을 만들어내는 이른바 ‘경영 전략’과의 ‘통섭’이 시도되어야 할 시기라는 판단이다.최근 스타 연예인을 통한 한류의 형성이나, 1인 매니지먼트 기업이라 할 수 있는 배용준의 경제적 파급효과가 2조 3천억에 이르는 상황에서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에 있어, 산업적 측면의 연구만 있고 스타라는 개인 브랜드(Personal Brand)에 대한 통찰(Insight)과 그 브랜드 형성 프로세스 및 방법론에 대한

  • 뉴발란스 NEW BALANCE 소비자행동
  • 리포지셔닝 전략에 따라 매출이 부진한 매장은 정리하고 명동을 비롯한 핵심 상권 위주로 매장을 리뉴얼해 지금까지 매장 재배치를 90% 완료했다. 이에 따라 2000원 수준이던 매장당 월평균 매출도 7000만 원대로 급증했다.(3) Place- 효율성 높은 쇼핑몰과 판매력 있는 점주에 중점(4) Promotion- 브랜드 이미지 단시간 급격히 높일 수 있는 PPL- 얼리어댑터를 중심으로 형성된 인지도를 광고, PR등을 통해 대중적으로 확대4) SWOT 분석(1) Strength - PPL 마케팅 + 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