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분석,스파리조트분석,한화설악워터피아.덕산스파캐슬,M캐슬,한화리조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선정배경
2 스파리조트란?
3 한화리조트
4 M캐슬
5 Swot 분석
6 수요고객층 분석
본문내용
1. 주제 선정 배경
·건강과 행복추구에 대한 관심 증가
- 잘 먹고 잘 사는 ‘웰빙문화’와 연관
대중목욕탕 -> 찜질방 -> 워터파크

· 보는 관광 -> 체험적 목적관광
· 단순숙박 관광 -> 체류 휴향형 관광

호텔, 펜션, 레조트 등 관광숙박시설 증대!

리조트 + 스파 = 스파리조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기업의 경영 전략 분석 - 캐리비안 베이의 경영 전략 분석
  • 기타 보호대상자를 배려한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하는 다각적 서비스전략은 국내 최고기업의 명성에 걸맞은 기업경영전략으로 분석될 수 있다.에버랜드 리조트 (캐리비안 베이) http://www.everland.com/caribbean/삼성 http://www.samsung.co.kr/삼성 경제 연구소 http://www.seri.org 매일 경제 http://www.mk.co.kr/한국 경제 http://www.kbizweek.com/기타 경영전략 참고자료http://blog.naver.com/withseol?Redirect=Log&logNo=40015085158http://blog.naver.com/biheang?Redirect=Log&logNo=40055751575

  • 오션월드 마케팅 사례 분석
  • 분석Marketing Management캐리비안베이를 비롯 기타 워터파크 신장률 감소반면 오션월드는 신장률 5% 증가시장환경분석Marketing Management오션월드오션월드, 2008년부터 대대적인 마케팅으로 캐리비안베이를 바짝 뒤쫓아옴둘의 압도적인 시장점유로 국내 우터파크시장 양분화예상되는 시장환경 변동 – 중부권 최대 ‘천안리조트’ 내년 6월 개장 예정워터파크규모1캐리비안베이14,000평2오션월드11,000평3덕산스파캐슬8,000평4설악워터피아5,500평

  • [호텔경영전략] 한국 호텔산업의 경영환경 분석과 글로벌 호텔기업 구축의 전략방안 -wellness 트렌드를 중심으로 한 호텔에서의 피트니스와 스파 연계 방안 연구
  • 스파서울02-544-7821디아모레갤러리(태평양)서울02-3448-5631바디샵 웰빙스파서울02-3443-2642(신사)줄리크서울02-777-3630호텔 스파어웨이스파(W호텔) 서울02-2022-0450겔랑스파(신라호텔)서울02-2230-3393마르퀴스더말(메리어트 호텔)서울02-6282-6578반얀트리 스파(반얀트리 호텔)서울리조트 스파나인브릿지제주 064-793-9977한화 봉개 테라피센터제주 064-725-9000 설악 워터피아강원 033-635-7711안면도 오션캐슬충남041-671-7000덕산 스파캐슬충남 041-330

  • [마케팅전략] 유니버설 스튜디오 Universal Studios Korea의 성공적인 한국 진출에 관한 전략적 고민
  • 리조트현재 국내 리조트 업체는 약 40여개이며 리조트 시장규모는 약 1조원으로 추산된다. 이 가운데 한화리조트(27.8%), 대명리조트(13.7%) 등의 상위 10개의 key player들이 전체 시장의 90%를 차지하고 있다. 한화리조트는 373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 가운데 레저 부문의 매출규모는 2251억원이다. 전체 매출에서 레저 부문이 차지하는 비율은 60.3%다.4. SWOT 분석4.1 Opportunity4.1.1 할리우드 문화에 대한 친숙도 증가현재 우리가 목표하고 있는 한,중,일 수요층

  • 오션월드 마케팅
  • 분석Marketing Management캐리비안베이를 비롯 기타 워터파크 신장률 감소반면 오션월드는 신장률 5% 증가시장환경분석Marketing Management오션월드오션월드, 2008년부터 대대적인 마케팅으로 캐리비안베이를 바짝 뒤쫓아옴둘의 압도적인 시장점유로 국내 우터파크시장 양분화예상되는 시장환경 변동 – 중부권 최대 ‘천안리조트’ 내년 6월 개장 예정워터파크규모1캐리비안베이14,000평2오션월드11,000평3덕산스파캐슬8,000평4설악워터피아5,500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