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판]코닥vs후지필름,코닥마케팅전략,후지필름마케팅전략,후지필름분석,코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Why Kodak?
Story
-Rise of Kodak Empire.
-Birth of the small town, Fuji.
-Digital typhoon approaching.
-They made a roof to protect their hometown.
-Fallen of Kodak Empire.
-Survival of Fuji.
Behind story
-Same appearance, different result.
-Why king of Kodak empire couldn’t think like king of Fuji.
Moral of story
Q&A
본문내용
Q. Why Kodak & Fuji ?

How can firms react to disruptive innovation ?

“If Toyota could no longer sell cars, what would they be? That is what we are facing. If we aren’t an imaging company then what are we?” – Mr. Shigetaka Komori, CEO of Fuji

One of the example that shows about using same strategy but having different result.
참고문헌
Eastman Kodak: Meeting the Digital Challenge - Robert M. Grant
The rise and fall of Kodak's moment - University of Cambridge
The Rise and Fall of the Kodak Empire - Heather Schreiner, April 23, 2012
Fujifilm: A Second Foundation – April 5, 2007, GIOVANNI GAVETTI, MARY TRIPSAS ,YAICHI AOSHIMA, Harvard Business Review
Disruptive Innovations applied: A review of the imaging industry - Stefan Kohn
LG Business Insight 2012 2 15
5 lessons Every Business Can Learn from Kodak’s demise - MICHAEL MCQUEEN
How business can survive and thrive in turbulent times - the Economist Intelligence Unit Sponsored by EMC, March 2009
Kodak is at death’s door’ Fujifilm, its old rival, is thriving. Why? – Jan 14th 2012, The Economist.
Can Organisations Live Forever? - Sam Bodley-Scott , January 2012
What Went Wrong at Eastman Kodak? - George Mendes
http://www.businessteacher.org.uk/free-business-essays/a-case-study-of-kodak/
http://www.ixwebhosting.mobi/2012/01/23/13724.html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134182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 마케팅 레포트
  • 마케팅이 올림픽 등의 국제 경기에서 훌륭한 성과를 거둔 분야에서, 뛰어난 몇몇 선수들에게만 편향된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있다는 데에 있다. 베이징 올림픽의 여파로 과거 비인기 종목에서의 뛰어난 활약을 보인 선수들 덕분에 배드민턴이나 역도와 같은 스포츠가 집중을 받게 되고,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게 되는 현상이 빚어진 일이 있다. 물론 이에 따라 비인기 종목에의 국민들의 관심, 체계적인 투자 계획 등으로 스포츠의 발전에 있어 많은 이

  • [스포츠 마케팅] 엠부쉬 마케팅
  • 마케팅 캠페인은 단기간에 끝난다.•특정 경우에만 법을 적용할 수 있다.•기업들이 상당히 지능적으로 자신을 방어하고 있다.•법원의 판결이 엠부쉬마케팅 기업에게 오히려 유리하게 내려져서 역습당할 수도 있다.엠부쉬 마케팅의 형태①공식 후원사는 아니지만 후원사인 것처럼 참여하는 것예를 들어, 88서울 올림픽에서 공식 후원사는 코닥필름이었는데 후지필름이 엠부쉬 마케팅을 하여 코닥 필름을 골탕먹였다. 서울 올림픽에서 후지필름

  • [경영전략]세계 최고의 필름회사 코닥의 광고전략
  • 코닥은 후지 뿐만 아니라 실리콘 밸리 쪽과도 경쟁을 벌이고 있다. 실리콘 밸리 쪽 경쟁자들은 현재 부상하는 디지털 포토 시장을 넘보는 기업들이다. 현재 코닥이 당면한 과제는 캐논과 마이크로소프트 같은 경쟁업체를 억누를 수 있을 정도로 경영 성과와 효율성이 높은 조직으로 변모하는 것이다.마케팅 전문가이자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의 교수인 존 코터(John Kotter)는 이와 관련해 이렇게 지적했다. “이는 정말 엄청난 난제가 아닐 수 없다. 지난

  • KODAK과 FUJI 레포트
  • 전략이란 현지화의 정의  현지화의 장단점 글로벌기업 현지화(4) 사례 (성공사례, 실패사례) 해외진출(현지화) 성공사례 - (주)동양제과- 네슬레, 펩시콜라  해외진출(현지화) 실패사례- 한국 G사- Barbie, Marlboro (5) KODAK 과 FUJI의 경쟁상황과 전략 시대에 따른 코닥과 후지의 경쟁상황과 전략 코닥과 후지의 국제적인 분쟁(6) KODAK 과 FUJI의 현재상황 1996년도 VS 2000년도 시장 점유율 비교 한국 코닥과 후지의 마케팅 전략(2004년

  • [기업분석] 코닥 kodak 기업분석사례
  • 필름 등 필름의 대명사로 세계 시장을 석권한 이스트만 코닥(Eastman Kodak)그룹의 회장 George Eastman입니다.) http://myhome.naver.com/hunt/pray/ex/4.htm - George Eastman에 대한 일화본론에서 저희는 코닥의 브랜드 네이밍 BCG 매트릭스 SWOT분석 Poter 교수의 산업구조분석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등을 중심으로 코닥이라는 거대 다국적 기업을 조사해 보았습니다.본 론 1. 코닥 소개1) Kodak . The Company (www.kodak.com의 History of Kodak중 일부 번역)1879년 플레이트 코팅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