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i’s 정체이유와 해결방안,리바이스마케팅전략,리바이스분석,리바이스해결방안,Lev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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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선정동기
2. 연혁
3. 성공요인
4. SWOT&STP
5. 정체이유
6. 4P분석
7. 경쟁사 분석
8. 개선방안
9. Q&A
본문내용
연혁

1983   한주 통상으로 사업 시작, 리바이스와 라이센스 계약
1993   리바이스 코리아로 독자진출, 이후 지속성장
1995   최대성장 달성 - 매장수 및 판매량 최고조, 안정화된
시장점유율 유지
2000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엔지니어드 진, 전세계 동시 출시
2003 Type 1™ 출시.
2004 제 1회 501® DAY 진행
2005 New 리바이스 엔지니어드 진 새롭게 런칭.


성공요인

-한국문화와의 적합성

-고급화 된 비싼 청바지

-얼짱을 이용한 마케팅

-획기적인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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