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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R환경분석 (자사/경쟁사/시장)
타겟 분석
목표 설정
주제 및 Key Message
전략 / 전술
Time Table
예산
평가
본문내용
1. PR 환경분석- 자사 분석(아시아나 항공)
연 혁
2008:
1月 국가고객만족도(NCSI) 국내항공부문 대상(10년 연속)
3月 국가만족도(NCSI) 국내선 항공서비스 부문 1위

2007:
3月 국제 캐터링 협회에서 최고 기내서비스상 수상
최고 기내식상

2006:
1月 미국 Global Traveler로부터 기내서비스/승무원 최우수상 수상
2月 전 세계 284개 항공사 중 항공안전도 18위

2005:
6月 보건복지부로부터 금연우수기업상 수상9月 2005년 고객만족도 및 서비스품질지수 1위 기업
참고문헌
- 아시아나 항공 사이트
- 아시아나 항공 윤리경영 사이트
- 대한항공 사이트
- 제일기획 2006 전국 소비자 조사
- Prosumer 2007년 04월 09일 제 5호
- 코참비즈
- 아시아경제
- 매일 경제
- 항공사 광고의 인터넷 활용에 대한 연구 /서재환(논문)
- 국회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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