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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글로벌 유통전략
1. 의의&기능
2. 형태
3. 국내&국제의 유통경로차이
4. 의사결정 요인

II. 물적 유통
1. 의의&중요성&목표
2. 과정&추세
3. 공급사슬
4. SCM의 구축단계

III. 사례분석
1. P&G
2. 삼성 테크원
본문내용
* 글로벌 유통경로
1. 글로벌 유통경로란?

특정한 기업이 생산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해외소비자들에게 이전시키는데 관여하는 개인이나 조직 또는 그 총체

2. 글로벌 유통경로의 기능

기업의 마케팅 활동 보조
상이한 문화&환경 적응에 도움
제품의 시간적, 공간적 효용 증대



소비자에게 제품 전달 이상의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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