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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진로 소개
환경분석/SWOT분석
SEGMANTATION/TARGETING
POSITIONING/STP 분석
4P MIX
결론
본문내용
참이슬 환경분석

(1) 자사분석

진로의 무한 순수주의로 대표되는 “깨끗함” 정통성 유지

80여년 동안의 소주 제조 Know-how 바탕 주질의 안정성 강화

자연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요구반영

특허받은 정제기술로 빚은 천연 대나무숯 알칼리 소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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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케팅비교분석] ‘참이슬’과 ‘산’의 4P분석 비교
  • 소주인 산 소주를 내놓자 진로도 곧바로 참眞이슬露를 22도로 떨어뜨리면서 소주시장은 22도로 완전히 세대교체된 것이다. 또한 소주업계 부동의 1위인 진로소주는 2000년 세계 증류주(Spirits) 시장에서 판매량과 판매성장률 부문에서 2위를 차지하였다. 진로 관계자는 “대표 브랜드인 ‘참이슬’이 국내 시장을 석권한데다 일본 소주시장에서도 3년 연속 1위를 지키는 등 해외시장 판매량이 크게 늘어났기 때문”이라고 분석하고 있었다.진로는 해외

  • [마케팅]진로 참이슬 마케팅 전략
  • 소주였다. 하지만 `순한 진로‘는 제품적으로는 성공을 했지만 (주)진로의 자체적인 BCG분석법으로 보았을 때 물음표 단계에 있었다. 즉 Green의 높은 추세로 시장 점유율을 잠식하는 것을 막기에는 역부족이었다. 이에 (주)진로는 과감히 `순한 진로’를 포기하게 되었고 `참 이슬‘이라는 새로운 신상품이 선보이게 되었다. 4. 참이슬의 SWOT분석 강 점 1. 기업의 인지도가 매우 높다.(소주하면 진로 )2. 60% 이상의 시장 점유율3. 신상품으로 상대적 시

  • 하이트진로사의 신제품 `참이슬 xx` 마케팅 전략의 분석과 제안
  • 시장의 흐름 속에서 지난 5월 초 출시 된 하이트진로의 ‘참이슬 애플’의 출시 배경과 현재 마케팅 전략을 분석 해보고자 한다. 기업 대내외적인 환경, 소비자 환경을 분석하여 ‘참이슬 애플’ 이 소비자들로 하여금 어느 정도의 성공을 거둘 수 있는지 알아보고, SWOT 분석을 통해 하이트진로 사의 강점과 약점, 기회요인, 위협요인 등을 파악하여 보완해야 할 점이나 하이트진로사가 가진 강점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방안들을 짚어보고자 한다. 또 STP

  • 하이트진로 마케팅전략 SWOT,STP,4P전략분석및 하이트진로 기업분석
  • 시장에 진출하여 어떤 전략적 방법을 통해 성공할 수 있었는가에 대해 자세히 알아봄으로써 이러한 사례를 밑거름으로 하여 앞으로 국내 기업들이 성공적으로 해외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대안의 모색을 궁극적인 목표로 할 것이다. 또 세계시장에서의 다른 주류와 일본 이외의 진로가 해외로 진출한 사례, 그리고 타 주류회사인 무학과의 비교를 통해 진로소주와의 강, 약점를 통한 세계시장전략에 대해서 분석을 할 것이다. 1.2 소주 산업 분석 소주

  • 처음처럼 기업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처음처럼 향후과제와 전략방향
  • STP 분석 – 표적시장 선정(Targeting)표적 시장의 결정 Target 1 알칼리수로 만들어 목 넘김이 부드럽고,아침이 활기찬 웰빙 소주제품 컨셉트매출 확보대량 음용자(heavy user)품질 중시 시장and도수/ 숙취 중시 시장 Target 2 STP 분석 - 위치 선정(Positioning)Positioning부드러운 목넘김숙취 해소웰빙위치화-속성품질 중시 시장도수/ 숙취 중시 시장처음처럼의 마케팅 전략‘두산’의 신제품 개발 비전 소주 성장의 한계로 인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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