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항공마케팅,대한항공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동기
2. 브랜드 소개
3. SWOT 분석
4. 4P 분석
5. IMC 전략
6. 문제점 및 개선방향
7. 소감
8. 참고문헌
본문내용
1. 선정동기

국내 최대 항공사

국내 최초의 항공사

고객만족도 1위 기업.

2-1. 대한항공

창립일 1969년 03월 01일
사업부문
- 여객, 화물, 정비, 운항, 기내식, 항공우주산업
항공기 보유대수 126대
운항노선
-국내선 14개 도시
- 국제선 37개국 101개 도시
- 전 체 38개국 115개 도시
참고문헌
대한항공.http://kr.koreanair.com/
아시아나항공.http://www.flyasiana.com/
항공현황(2007) 한국항공 진흥협회
세계주요항공사의 경영현황과 우리나라 항공사의 대응. 교통개발연구원
21세기 항공 시장 변화에 대응 하는 항공관광서비스.
한국 항공 경영학회,
한겨례신문.
문화일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켈로그 인도시장 진출 실패요인
  • 업운영 전략을 중요시 하고 있다.현재, 대기업들은 무역장벽철거, 인터넷과 같은 글로벌 통신기술 발달의 가속화 등의 환경변화에 따라 이전보다도 신속하게 세계화, 브랜드 현지화, 다국적 상품개발 등과 같은 현안을 현명하게 풀어나가고자 하는 중차대한 부담을 안게 되었다. 하지만 다국적 화를 추진하는 대부분의 기업들은 세계화 시대에 맞는 마케팅 전략의 본질을 간과함으로써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고 있다. 특히 진출한 국가의 언어, 금융제

  • 이마트(E-MART)의 식품유통(SWOT&STP&4P&성공요인)
  • 업계 중 1위인 신세계 이마트의 경영이념과 경영전략, 각종 현황 등으로 이마트에 대한 기업정보를 알아보고 이마트 식품군에 관한 각종 경영 전략과 마케팅 전략 등을 통하여 성공요인을 찾아보고자 한다. 또한 신세계 이마트의 식품군의 SWOT, STP, 4P 분석을 통해 더욱 세밀히 살펴보고, 이마트 식품마케팅의 예를 알아보도록 할 것이다.마지막으로 이마트 식품의 성공요인과 앞으로 어떻게 나아가 성공을 유지하고 더 발전시켜 나아갈 것인지도 알아보

  • 글로벌운송기업,DHL,글로벌전략,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분석1. 기업소개, 기업현황- 기업개요, 서비스현황, 연혁- 비젼, 미션, 경영이념, 로고의미 등4. 경영실적, 재무지표 분석 3. BUSINESS STRATEGY 분석- 서비스전략: 스비드배송 제도: 운임환불제 서비스 등- 지식경영, 시그마경영 등5. 결론 – 향후전망, 시사점- 향후 발전방안 전략제시- 느낀점 / 시사점2. 해외진출전략분석1 중국진출 배경, 과정, 전략2 환경분석 – 운송/물류 산업구조3 마케팅분석, 성공전략- STP, 4PMIX, SWOTCOTENTS

  • HJC,기업분석,경여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목차 -1. 서론 2. 본론 (1) HJC소개① 연혁② 대외수상현황③ 규격인증획득현황④ CEO 인사말 및 기업의 경영방침(2) HJC의 성공요인 (3) 미국시장 진출기① 초기시장 진출 ② 시장 진입 이후(4) 경영분석① SWOT분석② STP분석③ 4P분석(5) 기업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3. 결론 (1) 미래의 핵심 역량(2) 미래의 핵심 사업 방향(3) HJC의 향후 전략 과제작지만 강한기업 HJC1. 서론 제품의 생산적 기술과 정보 통신 발달의 수준이 날로 향상되고 있다. 그에

  • [광고론] 대한항공 마케팅 전략분석
  • 항공기 개발 등 대대적인 서비스 개선을 하고 있다. 따라서 우리 조는 위의 기사에서와 같이 오래전부터 항공 산업이 발전한 선진국을 상대로 짧은 역사의 대한항공이 오히려 더 눈부신 성과물을 만들어 내고 있는 상황을 체계화되고 조직적인 마케팅 활동의 결과로 보고 이를 조사 및 분석해 보려고 한다. 이를 통해 마케팅 활동의 중요성 및 마케팅에 관한 총체적 이해도를 높일 수 있게 되리라 기대한다. 2. 기업 소개가. 연혁1948년 민간자본이 설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