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화장품시장,미샤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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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본론]

1. 국내 화장품 시장 분석

2. 미샤의 성패  
1) 미샤의 초기 포지셔닝과 실패
2) 재도약
2-1) 비교
2-2) MISSHA vs 타 브랜드와의 비교

  3. 미샤의 제품 품질 경쟁력
[결론]

5. 결론
본문내용
1. 기업 소개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로 시장에 진출한 MISSHA

온라인 회원 약 160만명

합리적인 가격, 고품질의 제품으로 고객만족 도모

.
.


2010년 매출액 2,431억원으로 34.24% 증가
2010년 당기순이익 237억 원으로 33.37% 향상

미샤는 이미 2004년도에 매출 1,100억원을 돌파하고 코스닥에 상장 하였으며, 2009년에는 2008년 대비 79% 증가
창사 이래 최고 매출 1,811억을 달성
화장품 업계에서도 이 같은 성장세를 주목해 그 간 2위에 머물렀던 브랜드숍 순위를 뒤엎고 1위에 등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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