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사업,비비큐,네네치킨,맥시카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Project Background & Definition
2.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분석
② 자사분석
③ 경쟁사 분석
④ 제품 분석
⑤ 소비자 분석
⑥ SWOT 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① Brand name spectrum
② Name Positioning Map
③ Concept
④ Key-word
⑤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본문내용
1. Project Background & Definition
배경

현재 치킨업계 시장은 규모 4조5천억 원,
치킨전문점 수 3만5천여 개,
닭고기 소비량 하루 평균 120만 마리,

치킨 시장은 전쟁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여러 브랜드들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으며,
국내 닭고기 소비량은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

포화상태에 있는 치킨업계에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이 절실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치킨 외식기업 브랜드분석 - 오븐에빠진닭 서비스전략 품질전략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분석
  • 경영전략 분석- 품질관리 전략- 제품 차별화 전략- 서비스경영 전략CHAPTER 3 – 본론 시장환경분석, 경쟁업체 분석- 오븐에빠진닭 시장에서의 위치 및 현황- 경쟁업체 분석 : BBQ치킨, 쿄촌치킨 분석CHAPTER 4 – 본론 마케팅 전략 분석 - SWOT, STP, 4P, BCG MATIRX CHAPTER 5 – 성공요인 / 핵심역량 분석CHAPTER 6 – 결론 / 나아갈 방향- 문제점 개선방안 및 해결방안 - 향후전망 및 마케팅 전략 제시 (SWOT + STP + 4P)CONTENTSChapter 1서론기업 소개서론 - 브랜드

  • 중소기업 경영론 BBQ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
  • SWOT분석 다. STP분석 라. 4P분석 마. 재무분석4. 현재 기업의 주요 경영전략 가. 교육중심 경영 나. 품질경영 다. 적극적인 인프라 투자 라. 세계화전략 마. 혁신의 BBQ 5.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경영전략 제언 가. 국내시장 전략 제언 나. 해외시장 전략 제언 6. 느낀점 7. 참고문헌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기업소개제너시스 BBQ그룹은 1995년 9월 1일에 설립된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 BBQ를 시작으로 깨끗한 치킨 BHC,

  • 비비큐마케팅,중국진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SWOT 분석Strength (강점)#. 중국 내 취약한 브랜드력미국의 프랜차이즈 업체의 인지도가 월등히 높음#. 부족한 국제마케팅 경험BBQ의 중국진출은 회사 창업 이래 최초의 해외진출.경영, 특히 유통 등에서 기존의 국내전술과는 상당히 상이한 전략필요.#. 중국 관련 전문인력 부족#. 중국 내 관공서, 기업과의 관계형성 미흡#. 중국시장 내 패스트푸드 사업기반 미흡Weakness(약점)Opportunity(기회)Threat(위험)SWOT 분석Strength(강점)#. WTO가입 (2001.11.11)-> 외

  • BBQ중국진출,중국시장,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WOT분석 - STP 전략- 마케팅 전략(4P) 6. 결론73-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wrapcmnboard content58867620 maincontent 한국에서 프랜차이즈 산업이 시작 된 지 30여년 정도가 되었다. 현재 한국 시장 내 프랜차이즈 산업의 규모는 매출40조원, 종사자 56만명 으로 거대해졌다. 맥도날드, KFC등 많은 외국 프랜차이즈 기업이 지배하고 있는 한국 시장에는 그들과 경쟁하는 한국 토종 브랜드BBQ가 있다. (주)제너시스BBQ그

  • [서비스 운영관리]서비스 운영관리 사례 분석-BBQ와 KFC의 성공과 실패사례.
  • 서비스 운영관리 사례 분석목 차Ⅰ. 서론Ⅱ. 본론1. 환경 분석1) 서비스 산업 환경2) 국내 서비스 산업 환경3) 외식 및 치킨 산업 분석4) 신문기사를 통한 소비자 인식 변화2. 기업 분석1) 성공 사례 분석 - BBQⅰ) 기업 소개 - BBQ ⅱ) 성공 요인 분석◇ 소비자의 정확한 니즈 파악◇ 불리한 환경하에서의 공격적 마케팅 전략◇ 용이한 사업 확장과 차별화된 판매 관리◇ 치킨대학의 설립 및 이에 맞춘 중장기적 시장 접근◇ 시대의 흐름에 맞춘 다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