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기업분석,GM마케팅전략,GM의위기극복과글로벌경영전략,글로벌경영전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 업 소 개

2. 주요인물로 본 GM의 100년 역사와 글로벌 경영전략
2-1. 윌리엄 듀란트와 GM의 창립
2-2. 알프레드 슬론의 혁신적 조직 재편과 하리얼의 디자인
2-3. 잭스미스와 월드 브랜드 도약

3. 글로벌 경영전략

4. 글로벌 투자동향
5. GM의 위기
6. GM의 현재위치와 해결방안
본문내용
General Motors Corporation
Part2. 알프레드 슬론의 혁신적 조직 재편과 하리얼의 디자인

57년까지 GM의 책임자
GM은 일대혁신!!

부서별 유기적인 연관
50%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있던 포드를 추격하는데 전력

‘어떤 주머니(purse), 어떤 목적(purpose), 어떤 사람(person)’
제품의 차별화를 통한 풀 라인업 정책
해외전략 본격화로 인한 글로벌화 추진
참고문헌
GM
Autodata
Wall Street Journal
daum검색, naver검색
AnKaljin 투자 클럽 홈페이지
2007 포춘 글로벌 500
KARI 홈페이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감사합니다 발표준비에 큰도움이됫네요
  • kya9***
    (2014.03.09 17:55:18)
회원 추천자료
  • GM 위기극복 경영전략 케이스연구 :(GM 기업분석과 한국진출사례분석과 GM 위기상황과 위기극복사례와 재도약의 원인분석과 향후시사점)
  • GM의 위기극복전략과 한국진출사례< 목차 >1. GM (제너럴모터스) 기업소개(1) GM 기업개요(2) GM 기업선정배경 2. GM의 한국시장 진출사례 (쉐보레)(1) GM의 한국시장 진출배경(2) GM SWOT분석(3) GM 한국시장 마케팅전략3. GM의 위기와 위기극복사례 및 전략(1) 글로벌 금융위기 -위기상황분석-위기 대처방안 사례(2) CEO의 리더십 부재-위기상황분석-위기 대처방안 사례(3) GM의 파산-위기상황분석-위기 대처방안 사례4. GM의 재도약사례5. 결론 및 시사점1.

  • TOYOTA 도요타 기업분석과 SWOT분석/ 도요타 경영전략과 위기극복전략분석/ 도요타 해외진출전략과 성공사례분석및 나의의견
  • 전략(2) 내부인재관리전략(3) 개선전략(4) 상생경영(5) 친환경경영5. 도요타의 위기와 위기극복전략(1) 글로벌 금융위기-위기상황분석-위기대처방안(2) 도요타 리콜사태-위기상황분석-위기대처방안6. 도요타의 해외진출전략(1) 도요타 해외진출의 시작(2) 해외생산전략 (3) 해외 R&D 전략(4) 해외진출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도요타 해외진출 성공사례(1) 중국진출 성공사례(2) 미국진출 성공사례 8. 도요타 기업성과분

  • 도요타 TOYOTA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도요타 글로벌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도요타 미래전략제언
  • “TOYOTA기업분석SWOT분석위기극복과정글로벌전략마케팅전략미래전략제언1. 도요타 TOYOTA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 2. 도요타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도요타의 위기와 극복과정(1) 위기 (사망사고,판매중단,리콜사태)(2) 위기극복과정4. 도요타 글로벌전략 사례(1) 미국시장 전략 (2) 유럽시장 전략(3) 아시아시장 전략5. 도요타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 6. 도요타 미래전략제언1.

  • [국제경영학] 도요타 자동차의 해외진출 전략
  • 경영전략의 틀을 만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재계에 다시 ‘도요타 배우기’ 바람이 불고 있다. 불확실한 국내 경제상황을 정면 돌파, 글로벌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도요타식 저비용 경영전략과 고품격 기술개발을 벤치마킹해야 한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도요타 배우기는 업종을 가리지 않고 확산되고 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올초부터 본부와 사업본부 소속, CTO(최고기술경영자) 산하 그룹장 이상 간부급 1600여명을 대상으로

  • [경영 마케팅]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 전략을 사용한다. 아마존은 수많은 고객의 구매 이력 데이터를 활용해서 기존에 구입했던 서적의 데이터를 불러내어 주위 메시지를 보내고,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웹사이트의 개념을 활용하여, 고객 개개인에게 가치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충성고객으로 만듦으로써, 고객의 일생가치를 극대화하여 장기적으로는 더 큰 이익을 남기는 장기적인 안목을 갖춘 기업이다. ( CRM을 정착시킨 세 가지 마케팅 환경변화 : 포드 자동차 vs. GM 자동차 기업은 이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