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경영자,리더,예수,CEO,인간관계형성,자아극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최고 경영자 예수
Ⅰ. 자아극복의 강점
Ⅱ. 행동의 강점
Ⅲ. 인간관계형성의 강점
리더에 대한 우리들의 생각
- 본문내용
-
세 가지 간단한 전제
한 사람이 열두 명을 훈련시켰다. 훈련 받은 열두 명은 세상에 나가 엄청난 영향을 미쳤다. 현재 우리가 알고 있듯이 그 한 사람의 삶에 따라 역사의 시대를 구분하고 기록하고 있다. 즉 한 사람이 태어나기 이전은 B.C.(Before Christ)로, 죽은 이후는 A.D.(Anno Domini: in the year of our Lord)로 구분하여 역사를 기록하고 있다.
그 한 사람은 신성을 가지지 않은, 완전히 인간인 스태프(제자)들과 함께 일하였다. 그 스태프들은 비록 무식하고, 형편없는 배경을 가졌고, 성깔도 있고, 때로는 비겁쟁이 였지만 자신이 수행하도록 훈련 받은 과업을 달성하기 위하여 세상 밖으로 나아갔다. 그들은 오로지 그 한 사람과 다시 함께하기를 바라는 주된 이유 하나만을 위하여 그들의 과업을 성실히 수행하였다.
그 한 사람의 리더십 스타일은 우리 모두가 누구든지, 어떤 환경에 처해 있든지 간에 실천할 수 있는 행동기법에 기초를 두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