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_화경분석,마케팅사레,사이월드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개요
2. 문제점 제시
3. 산업분석
4. 환경분석
5. 경쟁자 분석
6. 전략제시
본문내용
2. 문제점 제시
싸이월드 순이익 또한 지속적으로 감소

2012년 3분기
영업수익, 영업이익, 순이익이
전 년도, 전 분기 대비 모두
적자 기록

분기별 영업이익, 순이익
2011년 4분기부터 지속적으로
적자 기록
참고문헌
http://www.betanews.net/bbs/read.html?tkind=1&lkind=4&mkind=371&num=570561
‘2012 국내 기업 소셜미디어 도입 운영 현황 및 담당자 인식’ , KPR 소셜커뮤니케이션 연구소
2011년 분야별 최고성장 사이트, 코리안 클릭
SK 커뮤니케이션즈, http://www.skcomms.co.kr/
싸이월드(네이트), http://www.nate.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네이버 성공사례 분석(4P, STP)
  • SWOT분석4. NAVER의 외부 환경 분석- 시장 환경- 경쟁 분석5. 마케팅 믹스 (4P)-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6. STP 전략 분석-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목표 대상 설정 (Targeting)- 위상 정립 (Positioning)7. NAVER의 성공요인8. NAVER가 앞으로 해야 할 일1. NAVER 소개(1) NAVER란?- NHN(주)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포털사이트로 site 명칭은 navigate(항해하다)와 사람을 뜻하는 접미사 “er”의 합성어이다.(2) NAVER의 연혁년도사업 소개1998. 1네이버 정식 서비스 시작1998.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해외인터넷 쇼핑몰「Wizwid」의 마케팅전략’03년 2학기 마케팅관리 기말보고서● 마케팅관리 ●Ⅰ. 들어가며1.1 우리사회의 트렌드 흐름1.2 Wizwid 회사소개Ⅱ. 시장 환경분석2.1 인터넷과 패션시장 그리고 고객2.2 경쟁사 분석Ⅲ. Wizid의 현 마케팅 전략 분석3.1 기업 및 사업 단위 전략, 외부시장 테스트3.2 STP 분석3.3 4P 전략분석3.4 7C 전략분석3.5 SWOT분석Ⅳ. 전 략4.1 현상황 재고4.2 단기전략4.3 장기전략Ⅴ. 나가며Ⅵ. 부 록5.1 인용 자료

  • [국제경영] SK커뮤니케이션즈 싸이월드 해외진출전략
  • 글로벌화위협1) 커뮤니티와 포털사이트 경쟁 심화 .2) 인터넷 세대들의 잦은 트렌드 변화3) 기업, 대학 등의 싸이월드 접속 차단강점1) 무료 서비스2) 네트워크 외부성 선점3) SK텔레콤 자회사와 연계4) 회원 충성도 강함(싸이홀릭)5) 홈피를 통한 기업홍보의 장약점1) 불안정한 서버2) 특정 계층에 집중 3) 사생활 침해의 위험 싸이월드 환경분석-SWOT인터넷 사용자 남녀비율 남성 82.4 여성 71.9 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

  • [인터넷마케팅] 온라인커뮤니티 `가족닷컴` 마케팅전략
  • SWOT 분석/SWOT MIX 분석 ․ ․ ․ ․ ․ ․ ․ ․ ․ ․ ․ ․ ․ ․ ․ ․ ․ ․ ․ ․ ․ ․ ․ 93) 4P 분석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44) 경쟁사 분석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5 3. 마케팅 목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74. STP 전략 수립 ․ ․ ․ ․ ․ ․

  • [서비스품질경영] 네이버 NAVER 성공전략
  • SWOT분석4. NAVER의 외부 환경 분석- 시장 환경- 경쟁 분석5. 마케팅 믹스 (4P)-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6. STP 전략 분석-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목표 대상 설정 (Targeting)- 위상 정립 (Positioning)7. NAVER의 성공요인8. NAVER가 앞으로 해야 할 일1. NAVER 소개(1) NAVER란?- NHN(주)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포털사이트로 site 명칭은 navigate(항해하다)와 사람을 뜻하는 접미사 “er”의 합성어이다.(2) NAVER의 연혁년도사업 소개1998. 1네이버 정식 서비스 시작199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