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로, 거시적인 피자시장의 환경을 보시겠습니다. 2006년부터 2010년 까지 피자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해왔습니다.
하지만 근래에 들어 성장 둔화 보합세에 이르러 성숙기에 접어들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성숙기에는 다양한 경쟁업체가 출현하여 경쟁을 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이익창출을 위해 경쟁사보다 확고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
피자헛의 연혁 및 소개피자헛의 현황Ⅱ. 환경분석전반적인 외식업계, 피자업계에 대한 시장분석경쟁업체 분석고객분석Ⅲ. STP 전략 (기존마케팅 전략)Segmentation-시장세분화Targeting-목표시장의 선택Positioning-경쟁적 위치 선정Ⅳ. Marketing Mix 전략-4P전략 + 서비스 전략(기존마케팅 전략)Price 가격전략Product 제품전략Place 유통전략Promotion촉진전략Ⅴ. 피자헛의 기존 마케팅 전략의 성과1. 최고의 시장점유율과 매출액2. 독보적인 브랜드 인지도3. 다
분석하기로 한다. 이어서 미스터 피자의 STP 전략 수립, 더 나아가 4P 분석을 통해 미스터 피자의 중국 시장과 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했다. 또한 미스터 피자가 중국 전역에 빠르게 매장 확대를 하지 못한 대표적인 원인으로 낮은 인지도, 더딘 가맹률과 가맹속도, 물류센터의 부족이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잠정적 결론을 내렸다. 이에 미스터 피자의 SWOT을 기반으로 하여 적합한 대안을 세워서 미스터 피자가 2015년까지 1중국 전역에 100개의 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