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피자마케팅사례,피자시장조사,IMC 및 기대효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상황분석
02 Target 설정
03 Concept 도출
04 IMC 및 기대효과
본문내용
첫째로, 거시적인 피자시장의 환경을 보시겠습니다. 2006년부터 2010년 까지 피자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해왔습니다.
하지만 근래에 들어 성장 둔화 보합세에 이르러 성숙기에 접어들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성숙기에는 다양한 경쟁업체가 출현하여 경쟁을 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이익창출을 위해 경쟁사보다 확고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피자헛의 기존 마케팅 전략의 성공 요인 분석 & 새로운 마케팅 전략 분석
  • 피자헛의 연혁 및 소개피자헛의 현황Ⅱ. 환경분석전반적인 외식업계, 피자업계에 대한 시장분석경쟁업체 분석고객분석Ⅲ. STP 전략 (기존마케팅 전략)Segmentation-시장세분화Targeting-목표시장의 선택Positioning-경쟁적 위치 선정Ⅳ. Marketing Mix 전략-4P전략 + 서비스 전략(기존마케팅 전략)Price 가격전략Product 제품전략Place 유통전략Promotion촉진전략Ⅴ. 피자헛의 기존 마케팅 전략의 성과1. 최고의 시장점유율과 매출액2. 독보적인 브랜드 인지도3. 다

  • 미스터피자 기업전략과 미스터피자 마케팅 SWOT,STP,4P전략,IMC사례및 미스터피자 향후전략제언 PPT
  • 마케팅 사례발표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1) 미스터피자 기업개요(2) 미스터피자 기업철학(3) 미스터피자 기업특징2. 미스터피자 경쟁우위전략(1) 원가우위전략(2) 차별화전략3. 미스터피자 SWOT분석4. 미스터피자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경쟁사분석(1) 피자헛 마케팅전략(2) 도미노 마케팅전략6. 미스터피자 IMC전략7. 미스터피자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결론(1) 시사점(2) 향후전략제언CONTENTS1. 미스

  • [국제경영] 미스터 피자와 피자헛 비교분석
  • 목 차1.선정동기2.기업소개3.해외진출유형과 전략4.국제마케팅4-1. 미스터피자SWOT분석STP분석4P 전략4-2. 피자헛SWOT분석STP분석4P 전략4-3. 비교분석5. 글로벌아웃소싱6. 연구개발활동7. 인적자원관리8. 사회공헌활동9. 종합결론1. 선정동기기업의 글로벌화가 확산되어 가고 있는 요즘에 국내기업들의 해외시장진출이 활발해지고 있다. 우리 국제경영12조는 요즘 빠르게 서구화 되어가는 먹거리 음식에 대한 관심히 집중되고 있음을 착안하여, 우

  • [국제경영] 미스터 피자와 피자헛의 비교분석
  • 목 차1.선정동기2.기업소개3.해외진출유형과 전략4.국제마케팅4-1. 미스터피자SWOT분석STP분석4P 전략4-2. 피자헛SWOT분석STP분석4P 전략4-3. 비교분석5. 글로벌아웃소싱6. 연구개발활동7. 인적자원관리8. 사회공헌활동9. 종합결론1. 선정동기기업의 글로벌화가 확산되어 가고 있는 요즘에 국내기업들의 해외시장진출이 활발해지고 있다. 우리 국제경영12조는 요즘 빠르게 서구화 되어가는 먹거리 음식에 대한 관심히 집중되고 있음을 착안하여, 우

  • [국제마케팅] 중국 미스터 피자 Mr.PIZZA의 마케팅 전략
  • 분석하기로 한다. 이어서 미스터 피자의 STP 전략 수립, 더 나아가 4P 분석을 통해 미스터 피자의 중국 시장과 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했다. 또한 미스터 피자가 중국 전역에 빠르게 매장 확대를 하지 못한 대표적인 원인으로 낮은 인지도, 더딘 가맹률과 가맹속도, 물류센터의 부족이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잠정적 결론을 내렸다. 이에 미스터 피자의 SWOT을 기반으로 하여 적합한 대안을 세워서 미스터 피자가 2015년까지 1중국 전역에 100개의 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