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마케팅전략,진로해외진출전략,소주시장및환경분석,진로의일본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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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기업선정 이유
Ⅱ 기업분석
Ⅲ 시장 및 환경분석
Ⅳ 경쟁사 분석
Ⅴ 마케팅 전략 및 성공요인
Ⅵ 발전방향
본문내용
Ⅰ기업선정이유

국내에서 30년간 1위 자리 고수.
일본 소주시장에서 7년연속 시장점유율 1위.



진로소주가 일본시장을 석권할 수 있었던
성공요인을 알아보고자 함.

Ⅱ 기 업 소 개
진로 재팬 연혁
1979년 08월   진로소주「JINRO」 일본 첫 판매
1986년 07월   (주)진로 동경사무소 개설
1988년 10월   일본 법인 진노 일본 주식회사를 설립
1989년 07월   주류 판매 면허를 취득하고 영업 개시
1992년 12월  「JINRO」판매 실적 50만 케이스(700ml 12개입 환산)돌파
1994년 12월   한국전통레스토랑[진로가든] 개점
1996년 09월   오사카에 최초의 지점 개설, TV-CM 방송-개시 [JINRO] 200만 케이스 돌파   
1997년 01월  「JINRO」20도 버전 발매
        12월  「JINRO」300만 케이스 돌파
1998년 03월   후쿠오카 지점 개설 
  12월   일본 갑류 소주부문 단일 브랜드 판매 1위 달성
1999년 09월   도호쿠(東北) 지점 개설, [JINRO]캔 출시
2000년 01월   특약점제에 의한 직판 체제 도입
  04월   관 신게쯔(信越) 지점 개설 
09월   홋카이도(北海島) 지점 및 나고야 지점 개설  ,당사 CM이 ACC 우수 상,및 우정 장관상을 수상 
12월   외식 및 식품 부문을 분사화, 진로 가덴코포레숀 주식회사 설립
                 「JINRO」판매 실적 400만 케이스 돌파 
2001년 11월  「진로 참이슬」700ml 발매 
          12월   초의 사외 홍보 지「진(眞)」발간  
2002년 4월   한일 교환 유학생 개최
2003년 7월  「Chamisul 700 ml」발매 개시
11월  「JINRO ONLINE SHOP」오픈
2004년 4월 오사카 제 1 지점, 오사카 제 2 지점, 후쿠오카 지점을 통합해 「서일본 지점」이라고 개명
9월  「JINRO(20도,25도) 4l」발매 개시
2005년 4월   Chamisul(20도) 700 ml」홋카이도 한정 발매
2005년     한류스타 장돈건을 메인캐릭으로 선정
9월  「JINRO(20도,25도) 2.7 l」발매 개시
2006년 8월 JINRO700ml, 350ml 패키지 리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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