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마케팅전략,진로해외진출전략,소주시장및환경분석,진로의일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선정 이유
Ⅱ 기업분석
Ⅲ 시장 및 환경분석
Ⅳ 경쟁사 분석
Ⅴ 마케팅 전략 및 성공요인
Ⅵ 발전방향
- 본문내용
-
Ⅰ기업선정이유
국내에서 30년간 1위 자리 고수.
일본 소주시장에서 7년연속 시장점유율 1위.
▼
진로소주가 일본시장을 석권할 수 있었던
성공요인을 알아보고자 함.
Ⅱ 기 업 소 개
진로 재팬 연혁
1979년 08월 진로소주「JINRO」 일본 첫 판매
1986년 07월 (주)진로 동경사무소 개설
1988년 10월 일본 법인 진노 일본 주식회사를 설립
1989년 07월 주류 판매 면허를 취득하고 영업 개시
1992년 12월 「JINRO」판매 실적 50만 케이스(700ml 12개입 환산)돌파
1994년 12월 한국전통레스토랑[진로가든] 개점
1996년 09월 오사카에 최초의 지점 개설, TV-CM 방송-개시 [JINRO] 200만 케이스 돌파
1997년 01월 「JINRO」20도 버전 발매
12월 「JINRO」300만 케이스 돌파
1998년 03월 후쿠오카 지점 개설
12월 일본 갑류 소주부문 단일 브랜드 판매 1위 달성
1999년 09월 도호쿠(東北) 지점 개설, [JINRO]캔 출시
2000년 01월 특약점제에 의한 직판 체제 도입
04월 관 신게쯔(信越) 지점 개설
09월 홋카이도(北海島) 지점 및 나고야 지점 개설 ,당사 CM이 ACC 우수 상,및 우정 장관상을 수상
12월 외식 및 식품 부문을 분사화, 진로 가덴코포레숀 주식회사 설립
「JINRO」판매 실적 400만 케이스 돌파
2001년 11월 「진로 참이슬」700ml 발매
12월 초의 사외 홍보 지「진(眞)」발간
2002년 4월 한일 교환 유학생 개최
2003년 7월 「Chamisul 700 ml」발매 개시
11월 「JINRO ONLINE SHOP」오픈
2004년 4월 오사카 제 1 지점, 오사카 제 2 지점, 후쿠오카 지점을 통합해 「서일본 지점」이라고 개명
9월 「JINRO(20도,25도) 4l」발매 개시
2005년 4월 Chamisul(20도) 700 ml」홋카이도 한정 발매
2005년 한류스타 장돈건을 메인캐릭으로 선정
9월 「JINRO(20도,25도) 2.7 l」발매 개시
2006년 8월 JINRO700ml, 350ml 패키지 리뉴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