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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II. 일본시장 전략

III. 한국시장 진출전략

IV. 중국시장 진출전략

V. 유럽시장 진출전략

VI. 미국시장 진출전략

VII. 결론 및 향후 방향

VIII. Q&A
본문내용
* 서론 *

도요타자동차는 일본 자동차 사업을 이끄는 업체 중 하나로 일본 전국 각지에 판매망을 갖고 있으며, 세계 최강의 제조 기업으로 성장한 일본을 대표하는 글로벌 기업.

각 지역의 영향력이 있는 인사들을 영입하여 타 자동차회사들보다 먼저 전국 판매망을 구축함.

도요타자동차는 1957년 미국 수출을 시작으로 생산거점 현지화를 추진, 현재는 27개국 지역에서 자동차를 생산.

1980년대 미·일 자동차 마찰을 계기로 미국 생산에 본격 착수.

도요타자동차는 17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될 정도로 전 세계적인 유통망을 가지고 있으며 2008년에는 미국의 GM사를 제치고 자동차업계 세계 1위를 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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