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화장품,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동기
미샤 탄생 배경
초저가 마케팅
SWOT 분석
경쟁사 & 경쟁력
변화된 마케팅
새로운 시장 진출
국내 화장품 시장
해외진출
참고문헌
Q&A
본문내용
초저가 SWOT 분석

Strengths
- 합리적인 가격구조
- 가격대비 소비자만족 극대화
- 다양한 저가 제품(약 250가지)
- 온라인 브랜드의 오프라인 화
- 고객 만족 서비스

Weaknesses
- 소비자의 일회성 구매욕구
- 낙후된 이미지

Opportunities
- 브랜드 인지도 향상
- 화장품에 대한 관심 증대
- 저가 화장품에 대한 인식변화
- 온라인 구매 증대
- 샘플을 통한 구매 욕구 촉진

Threats
- 저가 화장품시장의 경쟁심화
참고문헌
우병현 {미샤 3300원의 신화} (서울:이지앤, 2005)
뷰티넷 http://www.beautynet.co.kr
에블씨 홈페이지 http://www.able-cnc.com/
경향신문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
네이트 http://www.nate.com
네이버 http://www.naver.com
MK뉴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0&no=97460
중앙일보 http://www.joins.com
매일경제 http://www.mk.co.kr
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
위기에서 성공한 변화에 강한 기업 - 하정필, 야스미디어, 2004
초저가 화장품 시대를 연 미샤 (MISSHA) - 이선영, emars, 200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미샤 경영전략 분석
  • 미샤마케팅< 목차 >1. 미샤 기업선정배경2. 미샤 기업소개3. 미샤 경영성공사례 (1) 2000년 초기 당시 환경 분석(2) 초기 미샤가 선택한 마케팅 전략① 온라인 마케팅② 3300원의 신화③ 기업+고객(소비자)=프로슈머(3) 초기 미샤의 핵심 성공요인4. 현재 미샤 상황분석(1) 많은 저가 브랜드의 시장진입으로 차별성 결여(2) 자연친화적 제품 이미지 부족(3) 혁신적 모델 기용(4) 향수 사업 론칭5. 현재 미샤 마케팅 상황분석(1) 화장품 가격 거품 논란(2)

  • 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샤데이를 포함한 각종 ~데이 시리즈 12-162.7 비비크림의 대성공16-172.8 KBS 및 지하철 매장 개점18-182.9 기능성 제품 및 고급화장품 positioning19-21III. 일류마케팅3.1 국내 STP 전략21-253.2 국내 4P 전략26-303.3 해외 STP 전략31-343.4 해외 4P 전략34-37IV. 제안 - 미샤가 나아가야할 방향4.1 제안하는 미샤의 남성 소비자 시장 STP 분석37-384.2 제안하는 미샤의 남성 소비자 시장 4p 분석38-40V. Epilogue5.1 소감41I. 왜 MISSHA인가?1.1 ‘미샤’ 브랜드 선정이유마

  • 글로벌,경영환경,화장품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목 차 -1. 인도 화장품 시장 진출 배경1.1 국내 화장품 시장1.2 인도 화장품 시장 2. 에이블씨엔씨 기업 소개3. 인도 시장 환경 분석3.1 경제 환경3.2 사회 문화적 환경3.3 정치∙법률적 환경4. 진입 방법5. 경쟁자 분석6. SWOT 분석7. STP 전략8. 4P 전략8.1 제품(product)8.2 판매가격(price)8.3 유통경로(place)8.4 판매촉진(promotion)9. 시사점 및 전망1. 인도 화장품 시장 진출 배경1) 국내 화장품 시장국내 화장품의 수출이 한류 열풍과 가격경쟁력을 바탕으로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사례및 경영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향후전망연구
  • 화장품 시장분석3.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배경4.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사례5.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 연구(1)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경영전략요약(2) 표준화전략(3) 고급화전략(4) 유통전략6.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아모레퍼시픽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8. 아모레퍼시픽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아모레퍼시픽 중국에서의 문

  • 마케팅 원론 화장품 제조업 산업군 미샤를 중심으로 화장품 제조업 산업 규모
  • 마케팅 원론화장품 제조업 산업군 미샤를 중심으로서론거시환경 분석 산업의 규모산업 구조원가 구조유통 시스템산업의 동향과 추세미시환경 분석자사 분석 고객 분석 경쟁사 분석 SWOT분석 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STP분석 시장세분화(Segmentation)타게팅(Targeting)포지셔닝(Positioning)4P 분석ProductPricePlacePromotion결론참고자료서론우리 조는 여러 산업 중 화장품 제조업 산업군을 선정했다. 이번 팀 프로젝트가 자신이 어느 회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