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솔,마데카솔마케팅,마데카솔분석,동국제약,동국제약분석,동국제약마케팅,마데카솔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배경
2. 상황분석
3. 마케팅전략
4. 결론
본문내용
연고 시장 점유율 주요 현황

동국제약은?


시장점유율 1위 후시딘, 동화약품

병원에서 주로 처방되는 박트로반을 내세운 한올제약

고가정책의 주도자 알리코제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전략
  • 광동 제약「VITA 500」IndexChapter 1회사 및 제품 소개&선정 동기Chapter 3STP분석Chapter 44P분석Chapter 5SWOT분석과 전략Chapter 6향후 전략&결론Chapter 2시장 상황 분석 (환경분석 & 5FORCES)회사 및 제품 소개1963년광동제약사 창업.(창업주:최수부)2001년비타500(2001. 2월 출시)’ 히트 상품선정-파이내셜 뉴스2004년매출액 600억 돌파2005년비타500,마케팅 대상 명품 브랜드상 수상(한국능률 협회)2006년최수부 회장 ‘한국의 경영자상’수상(한국능률 협회)I .

  • [마케팅] 후시딘 마케팅전략
  • 본다. 새우깡이 오래된 스낵임에도 불구하고, 또한 다양한 스낵이 출시됨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국민들에게 대대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것처럼 후시딘 역시 시간이 흘러도 안전하고 건강하게 우리의 상처를 책임져 줄 연고로 그 명맥을 유지하기를 바라면서 비스테로이드 후시딘에 대한 전략을 마친다.목 차I. 서 론II. 본 론1. 제품 소개2. 시장 분석3. SWOT 분석4. 경쟁제품분석5. 후시딘의 현재의 마케팅 분석6. 설문 조사 결과7. 4P 전략III. 결 론

  • [광고발달사] 시대별 ‘연고광고’의 변화 및 분석(의약품광고 규제를 중심으로)
  • 분석 (한국경제)○ 참고사이트- 의약품등의 허위과대광고 효율적 관리방안 연구 - 식품안전청 (http://report.ndsl.kr/brief.do)- 시대별 광고의 흐름 (http://sinsra2.tistory.com/138)- 시대별 광고의 특징 (http://blog.dreamwiz.com/rhkdtndi/6529831)- 90년대 광고 흐름 파악 참고문헌 : 광고, 욕망의 연금술 저. 강준만- 제약광고가 떳다TVCF 광고이야기(http://blog.naver.com/invy1004?Redirect=Log&logNo=130057865456)- 펀(fun)마케팅이 다시 뜬다!(http://blog.naver.com/wowatpos?Redirect=Log&logNo=30073515032

  • 제약회사 자소서(동국제약, 환인제약, 셀트리온제약, 동아제약 자기소개서)
  • 제약 시장의 역사의 산 증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약시장의 처음과 현재를 이끌어 왔으며 미래를 만들어 갈 기업이라 자신합니다. 이러한 기업에서 기업의 미래를 위한, 기업의 성장을 이룰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업무를 수행하며 고객들을 위한 가장 큰 업무를 수행하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65년이 넘는 시간동안 고객들의 만족과 믿음을 얻어온 기업으로 역사와 경쟁력이 뛰어난 기업이라 생각합니다. 이제는 제가 OO제약이라는 기업의 미래를 위한 인

  • [국어국문학] 의사소통 교육론- 광고속 언어를 활용한 광고 교수법
  • 분석하고 평가하며, 변용하고 생산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⑻ 매체 언어 능력을 지속적으로 신장시킬 수 있도록 태도 교육을 강화하도록 한다.Ⅱ. 본론제4장 광고의 국어 교육적 활용1.6 평가 방법⑴ 인위적으로 만든 자료보다는 일상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실제 매체 자료를 활용하여 평가한다. ⑶ 발표, 대화, 토론, 질의 응답, 관찰, 자료철(포트폴리오), 과제 수행(프로젝트) 등 수행 평가 방식 을 활용할 때에는 교사의 전문적인 관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