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계동향,국내모바일시장,모바일광고의종류,모바일광고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국내 모바일 시장
모바일 광고의 종류
모바일 광고 사례
본문내용
모바일 광고의 종류

Mobile
Advertising

SMS / MMS
SMS(Short message service)
-> 80byte이내의 단문 메시지만 가능

MMS(Multimedia message system)
-> 2000byte이내의 그림, 사진 포함 장문 메시지 가능

Application
휴대전화의 기본적 기능 이외에 다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응용 프로그램

QR CODE
Quick Response Code의 약자
2차원으로 구성된 정보를 담을 수 있는 그릇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차세대인터넷광고대행사 마케팅전략
  • 광고행정기구• 보조기관의 현황• 한국방송광고공사(KOBACO)• 한국 ABC협회▪ 광고대행사의 업무와 현황(1) 광고대행사 구조도와 광고대행사가 광고주에게 제공하는 서비스(2) 광고대행사의 현황과 업무영역의 확장 • 광고대행사의 현황계열 광고대행사가 주도한다1989년 대행사에 대한 방송광고 인정조건 완화와 독립광고대행사의 설립이 용이해지면서 질 적 및 양적 성장기 맞이한다1990년대 광고시장 전면 개방으로 외국 광고대행사의 국내

  • [스포츠마케팅전략] KTF와 SKT의 월드컵 스포츠마케팅
  • 사례: KTF와 SKT의 월드컵 스포츠마케팅사례 선정의 이유KTF와 SKT의 4P 비교 KTF의 월드컵마케팅1. 월드컵스폰서로서의 KTF 2. KTF관련 설문조사3. KTF의 구체적인 전략SKT의 앰부쉬마케팅1. 스폰서에서 제외된 SKT2. SKT의 광고 인지도3. SKT의 구체적인 전략한계점KTF측의 한계점SKT측의 한계점시사점I. 스포츠마케팅의 개요스포츠산업스포츠 산업은 전세계적으로 최고의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황금 시장이다. ‘스포츠’는 그 종류가 다양하고 범위가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
  • 광고 매체 선정4)광고메시지 선택 전략5) 소비자의 평가11. 국제광고 매체전략1) 대량매체의 상업화의 증대2) 범세계적 매체의 등장3) 사례연구12. 광고대행사1) 광고대행사란?2) 광고대행사의 기능3) 광고대행사 선정4) 광고주와 광고대행사의 갈등의원인과 해결방안5) 미국, 일본, 한국의 광고대행사6) 보충조직과의 협력7) 광고대행사의 역할과전망8) 세계적인 광고대행사 1. 광고란 무엇인가? (광고론 장대련, 한민희)-의의 및 국내 IMC 와

  • [PPL] [PPL]간접광고(PPL광고)의 개념, 간접광고(PPL광고)의 종류(사례 중심), 간접광고(PPL광고)의 현황과 내용, 간접광고(PPL광고)의 문제점, 간접광고(PPL광고)의 사례, 향후 간접광고(PPL광고)의 개선 방안 분석
  • 간접광고(PPL광고)의 개념, 간접광고(PPL광고)의 종류(사례 중심), 간접광고(PPL광고)의 현황과 내용, 간접광고(PPL광고)의 문제점, 간접광고(PPL광고)의 사례, 향후 간접광고(PPL광고)의 개선 방안 분석Ⅰ. 서론Ⅱ. 간접광고(PPL광고)의 개념Ⅲ. 간접광고(PPL광고)의 종류(사례 중심)1. 드라마 전체의 배경이 되는 간접광고1) SBS 특별기획드라마 ‘파리의 연인’2) MBC ‘황태자의 첫사랑’3) SBS 아침 드라마 ‘청혼’4) SBS 미니시리즈 ‘형수님은 열아홉’5) SBS

  • 우리나라광고현황
  • 국내에 판매되면서 불가분의 관계를 맺게 되었다. 다국적기업들의 뛰어날 마케팅과 광고 전략으로 국내의 광고계를 자극하여 광고대행업이 하나의 기업으로 등장하는 직접적인 계기가 되었다.1980년 말의 언론통폐합 및 방송의 공영화는 심각한 광고계에 변화를 가져다주었다. 언론통폐합 조치 후 창설된 한국방송광고공사(KOBACO)는 각 방송국의 광고영업을 대행해 주는 일종의 매체대행사의 역할을 행했다.1991년에는 국내 광고시장이 국제적으로 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