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초콜릿,도브기업분석,초콜릿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6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Background & Defini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Naming Strategy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본문내용
2006년 카카오가 몸에 좋다고 알려지면서
카카오 성분 초콜릿 신제품이 시장에 많이 출시 됨
이후 2007년 매출 3450억원 으로 정점을 찍음


하지만


카카오의 효능이 몸에 즉각적으로 나타나지 않자 소비자들이 외면
카카오초콜릿시장은 전년동기 대비 13% 감소


도브 역시 카카오 성분이 함유된 다크 초콜릿 인기가 시들해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