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여행상품,모두투어의 실버관광상품,실버여행,여행상품,모두투어,모두투어상품,모두투어여행상품,실버상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2. 환경분석
3. Strategy
4. 결론
본문내용
회사개요

모두투어는 1989년 창립이후 여행사를 대상으로 하는 홀세일즈 영업도입과 여러 제휴 마케팅등의 새로운 마케팅으로 아웃바운드 업계2위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직원의 84%가 여행관련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여행전문기업으로 지속성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주요현황지표

모두투어 자료의 수치상 모든 부문의 꾸준한 성장이 있어왔습니다. 특히 2004년도 제휴마케팅을 도입하면서 모든 수치상 괄목한만한 성장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소형여행사들과 제휴하면서 규모의 경제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참고문헌
윤대순 여행사경영론 대왕사 2002
한국관광공사(http://www. knto. or. kr)
통계청 (http://www. nso. go. kr)
한국일반여행업협회 (http://www. kata. or. kr)
www.modetour.com
http://www.e-modetour.co.kr
naver블로그 신문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행사경영] 모두투어, 하나투어 비교 분석
  • 여행사로 설정하여 접근해 보도록 하겠다. Ⅱ 본 론 하나투어/모두투어 비교 분석 및 가상여행사 설립15 - 1. 하나투어1) 하나투어 STP 분석(1) 시장세분화(Segmentation)출처: 통계청, 2006년• 나이를 기준으로 여행시장을 단일 세분화하였다. 이는 여행상품 이용과 관련된 소비자들의 연령에 따라 각각이 요구하는 여행상품도 다르기 때문에 이것이 소비자들의 욕구를 파악하기에 매우 중요한 기준으로 사용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결과로 개별관광이

  • [마케팅] 모두투어 마케팅전략
  • 여행사는 여행상품을 생산, 판매하고 소비자(관광객)를 안내하며 소비자와 관광관련업자를 위하여 상호알선하고 관광관련업자 사용권을 매매하며, 기타 관광에 필요한 업무를 수행하는 기업으로 정의된다. 현재 국내의 여행업계는 커다란 전환점을 지나고 있다. 인터넷을 이용한 사이버업체들이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여행상품으로 기존의 여행업계를 공략하고 있으며 모두투어, 하나투어 등의 기업들은 점차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기존 오프라인

  • [호텔경영전략] 모두투어 환경분석 및 경영전략 수립
  • 모두투어의 가치사슬 모델 구조(2) 주요 가치활동(Primary Activities) (3) 보조 가치활동(Supporting Activities)7. 내부환경 분석(1) 강 점 (Strength)(2) 약 점 (Weakness)8. SWOT/ QSPM 분석9. 결 론※ 참고 문헌 / 사이트1. 도 입 - 기업선정이유세계의 많은 국가들이 미래의 국가 성장 동력 산업으로 관광 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나라도 예외가 아니어서 그 시장 규모는 하루가 다르게 증가하고 있다. 지난 수 년 간 우리나라 여행업계는 하나투어가 독

  • [경영통계] 하나투어 항공권 판매량에 대한 시계열 분석
  • 관광, 스포츠 야외 활동 등 교육여행 이라는 상품 제목까지 맞춰 서비스 한다. 홈스테이 서비스도 제공하고 보험을 통해 어린 자녀를 외국으로 보내는 부모의 걱정을 더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최근엔 그 나라 유명 대학들을 탐방하는 상품들도 출시되었다.2) 핵심전략의 구체화- 홀 세일 (Wholesale) 영업정책 여행상품은 항공, 호텔, 현지 관광, 식사, 교통 등 다양한 구성요소로 이루어져 있는데 하나투어는 이러한 여행상품을 최적의 조건으로 만들어내

  • [경영전략] 모두투어 여행사의 전략 분석
  • 1. 모두투어 소개(1) 개요법인명(주)모두투어네트워크대표자우종웅종업원 수880명(09.02 기준)설립일1989년 2월 14일주요사업일반여행 알선업(여행도매업), 항공권 판매업, 간행물 발행업, 광고업판매방식오프라인 대리점 및 온라인 판매모두투어는 국내 점유율 6%대의 2위의 규모를 가지고 있는 여행사이다. 대한민국 최초로 여행상품 도매업(Wholesale)을 시작하기도 하였다.(홈페이지 기업소개) 현재는 기업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기위해서 매거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