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경영전략,skt기업분석,통신회사,모바일및통신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선전 동기, 기업 소개
본 론 환경분석, SKT의 전략
결 론 경영상 시사점, 향후 방향
본문내용
기업 소개 (SKT역사&업적)

SK텔레콤은 1984년 한국이동통신서비스로 출범

1984년 첫 선을 보인 차량용 이동전화(일명 카폰, Carphone)가 그 모태

1996년 세계 최초 CDMA 방식 이동전화 상용화

2002년 3G(EV-DO)서비스 상용화

2004년 위성디지털미디어방송(DMB) 서비스

2006년 3.5G(HSUPA)상용 서비스 등으로 이어졌으며 모두 세계 최초라는 수식어가 붙음

SK텔레콤은 96년 이후 연평균 1조 5000억원의 설비투자를 통해 IT산업 발전과 내수경기 진작을 주도

SK텔레콤은 세그먼트 마케팅 ‘TTL’을 포함, 멤버십 마케팅, 가족할인 요금제 등 다양한 고객중심 마케팅

3G(EV-DO)기반 멀티미디어 서비스인 ‘June’을 시작으로 유무선 통합 인터넷 서비스인 ‘네이트’, 종합금융거래 M

뱅크, 유심(USIM)기반 교통결제서비스 등 차세대 무선인터넷 사업과 금융,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등 을 종합적으로 제공, 유비쿼터스 시대를 앞당겼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SK Telecom(sk텔레콤) 마케팅 분석
  • 전략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덕분이 아닌가싶습니다. SK텔레콤의 마케팅이 어떻게 그런것들을 가능하게 하는지 알아본다면, 마케팅의 이해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그래서 SK텔레콤을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의 주제로 선정하였습니다.컴퓨터과학과 신승호컴퓨터과학과 황경화처음 이동통신 사업에 뛰어든 회사는 sk였다. 후발 경쟁업체들과의 경쟁 속에서도 독보적인 위치를 선점하고 있는데 이는 마케팅과 고급화 브랜드 이미지가 엄청난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마케팅]시장점유율향상을위한인터넷쇼핑몰11번가11st마케팅전략A+리포트
  • 전략적 요인 덕분에 CJ와 같은 대기업이 런칭한 엠플도 철수한, 진입장벽이 크다는 오픈마켓 시장에서 이러한 성공을 거두었는지, 이러한 성공이 어떻게 지속될 수 있는지에 대해 조사해 보고자 한다.현재까지는 11번가가 SKT라는 이동통신회사의 특징을 적극 활용하여 성공을 이루었다. ‘11번가’는 앞으로도 SKT가 축적한 다양한 유통채널, 유무선 인터넷 사업의 활용을 통해 미래 성장을 주도할 글로벌 스케일의 오픈마켓이 될 수 있다.특히, SKT의 특

  • [마케팅] SKT T-LIVE를 통한 3G+의 마케팅의 이해와 최근의 마케팅 현상의 이해와 분석
  • SKT T-LIVE목 차연구 주제-연구 배경-연구 목적-SKT, T-LIVE소개현황-4P-STP-CRM-service-SWOT문제점과 해결방안-문제점-해결방안 및 결론연구 주제▶ 연구 배경 이동통신 시장은 IT기술의 발전과 함께 가장 괄목한 성장을 보여주는 분야이다. 최근의 이동통신 서비스는 방송, 멀티미디어 영상, E-mail, 멀티미디어 메시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새로운 시장의 형성 가능성을 시험하고 있다. 지금까지의 2세대 이동통신 서비스 단계를 지나 본격적

  • SK 텔레콤(SKT) SWOT 분석, SK 텔레콤(SKT) STP 분석, SK 텔레콤(SKT) 4P 분석, 이동통신 시장 환경 분석
  • SKT) STP 분석, SK 텔레콤(SKT) 4P 분석, 이동통신 시장 환경 분석차 례1서 론 2SK 텔레콤(SKT) 기업소개3이동통신 서비스의 발전과정4이동통신 시장 환경 분석5SK 텔레콤(SKT) SWOT 분석6SK 텔레콤(SKT) STP 분석7SK 텔레콤(SKT) 4P 분석8SK 텔레콤(SKT) 성장/저해 요인9결론10참고 자료1. 서론이동통신서비스는 1979년 일본에서 세계 최초로 상용화되었다. 우리나라에서는 1984년 한국전기통신공사(KT)가 자회사인 한국이동통신(SK텔레콤)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 [광고관리론] KTF의 광고 성공사례
  • - 목 차 -내 용Page목 차요 약 문서 론1. 주제 선정 동기2. 3G 시대의 개막3. KTF 3G 시장 브랜드“SHOW 의 탄생본 론4. SHOW??5. KTF의 기업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6. 광 고 분 석7. 경쟁기업 분석1) SK텔레콤2) LG텔레콤3) SKT 의 “T” 광고 및 LG텔레콤 “OZ” 광고8. 광고와 이윤결 론9. 시사점부 록(1) 참고문헌- 요약문 - - 어떤 시장이든 변화의 바람은 있기 마련이다. 휴대폰(이동통신)시장에서도 2G시장에서 3G시장으로 이동되려고 하고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