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리네이밍,비타500,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배경정의
배경 > 정의 > 목표

시장상황분석
시장상황분석

3c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스왓분석

브란드 컨셉
포지셔닝맵

네이밍전략
네이밍 후보안
최종 네이밍
본문내용
배경정의

- 타겟인 20대 층 에게 낮은 인지도
- 젊은층을 고려하지 않은 네이밍
- 젊은층을 고려하지 않은 이미지

드링크 브랜드 시장 1위를
위한 전략이 필요하다고 생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타민워터,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1. 조사 목적 및 과정 -조사 목적-과정2. 기업분석 -기업소개-CEO 소개-경영이념-사업분야-사업현황3. 제품 분석 -제품 믹스-제품 정의-경영 종류-사업 성분 분석-핵심 이점4. 시장분석-시장 현황-Product Life Cycle-내부환경 분석-외부환경 분석-경쟁자 분석5. 전략 분석 -4P분석-SWOT분석-마케팅 목표 설정-STP6. 전략제안-용량 다양화-프리미엄 매장 론칭-남성 연련층 확대1. 조사 목적 및 과정Marketing Stragtegy of 기대

  • 무역상무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무역상무론*목차글라리아 상품소개 1상황 분석 – 시장, 소비자 시장 등 2사업 전략 분석 – SWOT, BCG, STP, 4P 3계약 및 운송 방식 4*1. 글라리아 상품소개Glaria 음료의 성분 : 푸에라리아(Pueraria)푸에라리아란?주요 성분 핵심 효능 들어가기에 앞서*1. 글라리아 상품소개푸에라리아(Pueraria) 란 ? * 정식명칭 : Pueraria Mirifica* 태국 북부 산악지대에서만 서식* 다년생의 콩과 식물의 일종으로 타이 민족이 수백 년 전부터 노화를 방지하고 건강을

  • [마케팅] [마케팅전략] 남양유업 녹차음료 17차 마케팅사례분석(A+리포트)
  • 마케팅사례 -【 목 차 】Ⅰ 서론․ 녹차의 각광배경Ⅱ 본론1. 기업연혁 ․ 남양유업의 역사․ 남양유업의 경영실적 , 주가추이2. 상황분석1) 외부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기술적 환경․ 경쟁적 환경․ 소비자 환경2) 내부 환경․ SWOT분석3. 2007년 마케팅 목표4. STP․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표적 시장 선정(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5. 4PS 전략․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6. 스토리보드Ⅲ 결론I. 서 론

  • [마케팅] 17차 마케팅분석
  • 마케팅사례 -【 목 차 】Ⅰ 서론․ 녹차의 각광배경Ⅱ 본론1. 기업연혁 ․ 남양유업의 역사․ 남양유업의 경영실적 , 주가추이2. 상황분석1) 외부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기술적 환경․ 경쟁적 환경․ 소비자 환경2) 내부 환경․ SWOT분석3. 2007년 마케팅 목표4. STP․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표적 시장 선정(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5. 4PS 전략․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6. 스토리보드Ⅲ 결론I. 서 론

  • [마케팅] 글라소 비타민 워터의 시장 확대방안
  • 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1. 조사 목적 및 과정 -조사 목적-과정2. 기업분석 -기업소개-CEO 소개-경영이념-사업분야-사업현황3. 제품 분석 -제품 믹스-제품 정의-경영 종류-사업 성분 분석-핵심 이점4. 시장분석-시장 현황-Product Life Cycle-내부환경 분석-외부환경 분석-경쟁자 분석5. 전략 분석 -4P분석-SWOT분석-마케팅 목표 설정-STP6. 전략제안-용량 다양화-프리미엄 매장 론칭-남성 연련층 확대1. 조사 목적 및 과정Marketing Stragtegy of 기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