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위즈위드전자상거래,위즈위드현황,위즈위드지전,위즈위드사업모델,위즈위드성장과정,SCM,공급체인관리,전자상거래문제점,전자상거래특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1.1 위즈위드 선정이유
1.2 위즈위드 소개

2. 본론
2.1 전자상거래의 특성
2.2 위즈위드의 비전
2.3 위즈위드의 현황
2.3.1 목표시장
2.3.2 수요자의 구성과 특성
2.4 위즈위드의 사업모델
2.5 위즈위드의 회사개요와 성장과정
2.6 공급체인관리(SCM)
2.7 전자상거래의 문제점

3. 결론 및 요약

4. 참고문헌
본문내용
1. 서론

1.1 위즈위드 선정이유

위즈위드는 국내에 유통되지 않은 해외브랜드의 수입대행을 국내 최초로 도입한 회사로서 15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월평균 순방문자 수는 180만 명을 넘어섰다. 해외 쇼핑 분야에서 위즈위드의 50%를 웃돌고 있는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있다. 위즈위드의 성공은 자명하며 성공을 있게 한 내부적 인프라와 기술적요인, 그 밖의 요소들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1.2. 위즈위드 소개.

위즈위드(www.wizwid.ro.to)는 국내에 유통되지 않는 해외브랜드의 수입대행을 국내 최초로 도입한 회사이다. 지난 2001년 '한국엔 없다! 위즈위드엔 있다' 라는 광고카피를 내세우며 수입대행 시장을 개척한 위즈위드는 설립초기부터 국내 해외수입대행 분야 최고의 마켓 쉐어와 시장 선도기업으로써의 프리미엄을 누리며, 새로운 유통업계의 리더로 주목 받고 있다. 위즈위드는 설립 이후 지금까지 업계 최고의 브랜드 신뢰도를 기반으로 '위즈 몰', '스킨알엑스', 'W Concept', '하우올린' 등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 및 확장을 통해 국내 해외수입대행 시장의 48%를 점하며 업계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참고문헌
- 전자상거래의 장단점과 기존상거래와 전자상거래 비교|작성자 예븐샤일
http://cyimg23.cyworld.com/common/file_down.asp?redirect=%2F230031%2F2008%2F5%2F27%2F53%2F%C0%A7%C1%EE%C0%A7%B5%E5%2Epdf
- http:// www. ksg.co.kr ㈜ 코리아가제트
- http://company.wizwid.com/ir_01_04.asp
- http://www.offboard.co.kr/bbs/tb.php/ipo_note
- http://www.offboard.co.kr/bbs/board.php?bo_table=ipo_note&wr_id=90
- 전자상거래 관련 국내 법제 및 국제 규범 논의동향 분석, 김현곤 (한국전산원 차세대서비스부 부장)외 3명
- http:// www..donguei.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산운영관리, scm] 삼성전자 SCM 도입 사례 연구
  • 현황을 알아보고자 한다.Ⅰ SCM1. SCM의 개념최근 정보기술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물류활동의 경쟁우위가 점차 중요한 이슈로 등장하고 있다. 전자상거래 시대에 요구되어지는 물류전략의 하나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SCM(Supply Chain Management)은 공급체인관리, 공급망관리 또는 공급사슬관리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린다.이렇게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 SCM은 “원재료 공급업체에서 출발하여 최종 소비자에게까지 제품이 전달되는 모든 과정을 하나의

  • E Logistics E Logistics 등장배경 E Logistics 구축사례 해외 E Logistics 사례
  • 사업의 주된 기반으로 하는 온라인 기업들이 등장하였고 기존의 오프라인 기업들도 주로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온라인화 하였다. 상거래의 시공간적인 제약을 극복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이점에도 불구하고 상품이나 오프라인, 물류 인프라 구축이 e-commerce성공의 핵심요소로 알려지면서 활성화 측면에서 적잖은 제약이 생기게 되었다. 한편 공급체인 관리의 중요성이 부가되고 기업간 협업을 통한 경쟁력 확보의 필요성이 증대되면서 SCM의 효율적인 구

  • [물류] 제3자 물류의 이론적 고찰과 발전 방향에 관한 사례연구
  • 공급체인관리(SCM) 도입확산의 촉진 132.5.5 정부의 관점 142.6 제3자 물류의 문제점 14제3장 국내 물류서비스 산업과 제3자 물류산업의 현황 및 특징3.1 국내 물류서비스 산업의 규모, 범위 및 특징 173.1.1 국내 물류서비스 산업 규모 173.1.2 물류서비스업의 범위 193.1.3 국내 물류서비스 산업의 특징 203.2 국내 제3자 물류시장의 현황 및 특징 213.2.1 일반사항 213.2.2 초기 사업형태 233.2.3 허가등록 업종 243.3 국내 제3자 물류업체의 실체 263.3.1 변화과정 27

  • [전자상거래] 디지털경제의 e-business
  • 관리, 공급체인관리, 협력업체 관리 등)으로 변화기업의 사업 활동을 개별 부서가 관리하는 분리된 고립체의 형태로 존재하는 특정과업 중심의 업무기능에서, 확장된 기업내부의 각 부문 및 부서 사이에 존재하는 경계를 초월해 통합되고 관리되는 주체 지향적 관계로 재정립e비지니스는 .1-3. e-비지니스는 무엇인가e비지니스 ≠ 전자상거래(다른 네트워크 기술 및 전자 커뮤니케이션 방식과 협력해 어떤 종류의 사업 활동도 현실화하는 네트를

  • SCM(공급망관리)
  • 과정은 공급업체에 인계정보시스템 이용하여 제품통제공장의 출하(통관서류작성->공항)제품 모두를 4~5일 내에 고객에게 정확하게 전달 4일을 넘기는 제품은 SCALA시스템에 의해 추적->오류 발견즉시 수정하고 고객이 원하는 시간 내에 정확하게 공급3. SCM 추진 방법Slide 3-*낭비없는 공급사슬을 구축한 결과, 현재의 재고는 부품과 재공품을 포함해 7~8일 정도 유지실시간으로 철저히 관리하여1일 이내로 단축하겠다는 계획 pc의 인터넷 판매와 Feder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