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telling marketing,스토리텔링마케팅,스토리텔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tory telling marketing 이란?

Story telling marketing 의 전략 & 사례

Story telling marketing 의 성공조건

Story telling marketing 의 마케팅 채널

결 론
본문내용
story telling 이란?

· 스토리 텔링 이란 스토리(story)와 텔링(telling)의 합성어로 상대방에게
알리고자 하는 바를 재미있고 생생한 이야기로 설득력 있게 전달하는
것을 말한다.

· 스토리 텔링은 소비자에게 제품 또는 서비스(이하 상품)의 가격과 이미
지를 밋밋하게 전달하는 대신 상품의 story telling화를 통해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고 상품을 더 각인시키는 역할을 한다.


“미래의 부를 창조하는 길은 더 이상 상품의
기능에서 나오지 않는다. 꿈과 감성이 지배하는
21세기, 소비자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스토리가
담긴 제품을 구매한다.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
텔링은 부를 창조하는 원동력이다.”
– 미래학자 롤프옌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토리텔링과 문화콘텐츠 명품스토리텔링 헤르메스
  • 스토리텔링은 지금까지의 텍스트 중심의 서사학에서 정의되어 온 개념들과는 다른 성격을 띤다.(네이버지식백과 (문학비평용어사전, 2006.1.30, 국학자료원))스토리텔링 마케팅상품에 얽힌 이야기를 가공, 포장해 광고판촉 등에 활용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다. (네이버 지식백과 스토리텔링 마케팅 storytelling marketing (선샤인 논술사전, 2007.12.17, 인물과사상))요즘 새롭게 주목을 끌 수 있는 방법으로 등장하고 있는 것이 브랜드 이미지 전

  • [마케팅] 스토리텔링마케팅과 루머스토리텔링마케팅
  • Ⅰ. Storytelling이란 무엇인가(문화마케팅개괄)21세기를 문화의 세기라 한다. 합리성보다는 감성이 선호된다고 할 수 있다. 또한 21세기를 정보화시대라 한다. 정보의 비대칭이 사라지고 소비자가 기업과 대등한 위치에서 마케팅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런 이유 때문인지 요즘은 ‘문화’라는 코드가 마케팅에 자주 활용되고 있다. 이에 우리 조에서는 문화마케팅의 개괄적인 포함관계를 알아보고 스토리 텔링의 성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 프리미엄 생수 `에비앙` 브랜드 마케팅 전략
  • marketing스토리 텔링(Story telling)을 통해 생수를 상품화 시키는데 성공The story say that 1789년 알프스의 에비앙 이란 작은 마을에 귀족 출신 노인이요양을 오게 되었는데 마을 근처 계곡물을 마시고 병이 말끔히 낫게 되었다.이야기(Story) 마케팅 Evian marketing에비앙이 최고의 자리에 오른건 이미지 마케팅 덕분이다.- 유명스타 신디 크로포드가 외모 관리 비법을 묻는 기자에게“ 저는 매일 6병의 에비앙을 마셔요.”-마돈나는 원정공연에서 호텔을 정

  • 스토리텔링 마케팅
  • 스토리텔링 마케팅Storytelling Marketing목 차1. 서론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1.2 연구의 방법2. 이론적 배경2.1 스토리텔링의 정의2.2 스토리텔링의 가치3. 스토리텔링 마케팅3.1 현대사회의 스토리텔링 마케팅 등장배경3.2 스토리텔링의 트렌드 분석4. 스토리텔링 사례분석4.1 오프라인에서 보는 스토리텔링 마케팅4.2 온라인에서 보는 스토리텔링 마케팅5. 결론1. 서론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이미 시장은 심각한 포화상태에 다다랐기 때문에 어느 분

  • 광고의 분류와 효과
  • Telling 스토리의 내용에 따라 재미,감성 유발소비자의 기억 속에 장시간 지속타 광고와의 차별성스토리텔링이란 ’스토리(story)+ 텔링(telling)’ 의 합성어로서 상대방에게 알리고자 하는 바를 재미있고 생생한 이야기로 설득력 있게 전달하는 광고Story Telling 스토리텔링 광고 사례 - SKSK = 행복이라는 차별화된 광고소비자들의 insight와 브랜드와의 연관성, 목적성이 잘 어우러진 광고2008년1분기 2009년1분기 계열 3매출액 28370 28760 2영업이익 5540 5640 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