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마케팅,현대카드 성공사례,신용카드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현대카드 소개
시장상황
본론
타사의 마케팅
현대카드의 마케팅
결론
카드사 시장점유율
현대카드 성공요인
본문내용
현재 신용카드 시장의 상황?

‘국내 카드시장 '글로벌 톱3 수준
- 한국일보 2009-06-21-

°우리나라의 카드 결제 비중은
민간소비의 절반을 초과해
세계에서 가장 높았으며
결제 금액과 발급 수 기준으로도 세계 3위를 기록

°신용카드 소득공제 제도 등
제도적 지원과 각 카드사의
적극적인 마케팅 덕분에
세계 선두권으로 성장한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카드 마케팅 분석
  • 분석 - 미래목표, 표적시장, 포지셔닝, 4P 4. 마케팅 (1) SWOT분석(2) STP분석(3) 마케팅전략 - 타겟유형에 따른 전략 (비차별적 vs 차별적 vs 집중 마케팅)- 후발기업의 마케팅전략- 브랜드관리 (4) 마케팅믹스 - Place, Price- Product : 현대카드M(Multiple), 알파벳마케팅 (라이프스타일기반), 컬러마케팅 (프리미엄) - Promotion- 디자인마케팅- 스포츠&문화마케팅 5. 핵심 성공전략 및 결론 1. 브랜드 소개(1) 선정동기신용카드는 1949년 미국인 사업가 프랭크 맥

  • [마케팅전략] 현대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
  • 분석 - 미래목표, 표적시장, 포지셔닝, 4P 4. 마케팅 (1) SWOT분석(2) STP분석(3) 마케팅전략 - 타겟유형에 따른 전략 (비차별적 vs 차별적 vs 집중 마케팅)- 후발기업의 마케팅전략- 브랜드관리 (4) 마케팅믹스 - Place, Price- Product : 현대카드M(Multiple), 알파벳마케팅 (라이프스타일기반), 컬러마케팅 (프리미엄) - Promotion- 디자인마케팅- 스포츠&문화마케팅 5. 핵심 성공전략 및 결론 1. 브랜드 소개(1) 선정동기신용카드는 1949년 미국인 사업가 프랭크 맥

  • 현대 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 기업 소개
  • 현대 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목 차1. 기업 선정 이유2. 기업 소개3. 신용카드 시장 분석4. STP5. SWOT6. 4P7. 광고 전략 분석8. 취약점 및 시사점잡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인재가 되는 방법현대카드“ 신용판매 점유율 3년만에 1.8% → 10%복수카드 소지자의 평균 신용판매 이용액업계 1위 826천 (평균 525천) 현대카드 M은 단일 상품으로 큰 인기” 카드회사“경제활동 인구 1인당 평균 4장을 갖고 있다는 신용카드”기업선정이유기업 선정 이유잡코리아

  • [마케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사례분석- SWOT, STP, 4P을 통한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관리 REPORT롯데리아 마케팅 사례분석- SWOT, STP, 4P을 통한 마케팅 전략 분석 -2003. 10. 30과 목 마케팅관리 교 수 학 과 학 번 성 명 Ⅰ.서 론 11.롯데리아 소개 12.롯데리아 사업현황 1> 3♣롯데리아의 목표 시장 선정과 포지셔닝(STP분석) 6Ⅱ.본 론 71.롯데리아의 환경 분석 및 대응 방안 71)롯데리아의 강점(Strengths) 72)롯데리아의 약점(Weaknesses) 93)롯데리아의 기회(Opportunities) 104)롯데리아의

  • 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사례,대한항공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목차 -Ⅰ.서론1. 선택 브랜드2. 선택하게 된 동기3. 대한항공 회사 소개- 회사연혁, 기업 비전 및 미션, 규모, 경영 목표, 기업 개요Ⅱ.본론1.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1.1 대한한공의 SWOT 분석1.2 대한한공의 STP전략 분석1.3 대한한공의 4P전략 분석2. 대한항공 마케팅전략에 대한 새로운 대안 제시2.1 국내선 활성 방안2.2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제선의 새로운 전략 2.3 인터넷 마케팅 믹스의 필요성2.4 마일리지 제도 개선2.5 사회 공헌으로 인한 기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