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염치약,페리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
국내치약시장분석
자사분석
제품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03. Brand Naming Strategy
Target
Concept
Name Positioning Map
Keywords
Naming Direction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본문내용
Background & Direction


현재 국내 치약 시장 규모는 2,500억원대

치약 브랜드만 30가지 이상!

기존 브랜드들의 치열한 경쟁및 다양한 구강청정 제품의 등장

치약 시장 1위를 위한 브랜드 인지도상승 전략



송염
松(소나무)鹽(소금)

소나무와 소금성분을 혼합한 제품을 의미
구강 본연의 건강을 지켜주는 한방 유기농 치약

낡고 오래된 느낌을 주는 네임
젊은 층의 소비자들에게 관심 받기 어려운 이미지
한정된 연령대의 소비자 층


제품의 지속적 발전을 위해 낡은 이미지를 탈피하고
넓은 소비층을 확보 할 수 있는 네임 개발을 통한
치약 시장 1위를 차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잘 정리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 gljos***
    (2015.11.02 22:17:10)
회원 추천자료
  • 태평양중국진출성공사례
  • 마케팅의 성공 사례로 여겨지고 있다. 태평양은 라네즈를 자사의 장기 전략상품으로 키워 나간다는 방침을 정하고 지난 10월 용기 디자인과 성분 품질의 전면 개선을 도모하는 리뉴얼 작업을 마친 상태이다. 시장을 주도한 핵심적인 관건인 중가전략을 유지하기 위해 앞으로 발생하는 가격인상요인은 원가 절감을 통해 흡수키로 했다.태평양은 2,000년대 세계 10대 화장품 회사가 된다는 장기구상에 따라 라네즈를 세계적인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며

  • [마케팅] 애경산업 성공요인과 케라시스 마케팅전략
  • 치약고객만족 1위기업 / 99상반기 히트 상품을 강조하였다. ꋭ환경 분석 애경산업의 장수상품 ꡐ2080ꡑ 치약은 일본에서 열린 세계구강보건학술대회가 채택한 치아건강 캐치프레이즈 ꡐ8020ꡑ(80세까지 20개의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자)에서 이름을 따와, 국내에 ꡐ숫자마케팅ꡑ 붐을 일으킨 주역이다. IMF시대를 맞이하여 소비가 위축되는 경제적, 사회 문화적 상황으로 인해 치약시장에서도 고가의 미백치약제품이 쇠퇴하고 중저가 Family형 치약판매가

  • [국제기업론] ㈜태평양의 중국진출과 성공요인
  • 기업 특유적 현황(1)기업목표1)재무적 목표2)전략적 목표(2)현지전략1)SWOT분석2)STP 분석3)4PS 분석(3)성과(4)핵심성공요인 분석(5)문제점 개선방안과 향후 전망Ⅲ.결론♦기업선정동기“고객 가치 경영”이라는 기치 아래 임직원 모두 고객 가치 창조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한 태평양은 화장품 산업의 부동의 1위를 고수했고, 화장품 사업부의 Top 브랜드 LANEIGE는 화장품 사업에서 꾸준한 리더로서 위치를 확고히 지키며 지난 연속 4년 동안 100억원

  • [국제마케팅] `오로라월드` 의 미국시장 진출사례
  • 오로라 월드-목차-1. 사례명칭2. 사례개발 의의3. 사례개요4. 주요 내용● 서론 - 해외 시장 진출하기 까지 ● 본론1) 오로라 월드 기업을 선택한 동기2) 해외 시장 조사 및 완구 시장 조사3) 오로라 월드의 경쟁자, 소비자4) stp분석5) swot분석, 6) 마케팅 4P 믹스 (Price, product, promotion, place)7) 성과● 결론1) 향후 과제2) 기업 인터뷰5. 참고자료6. 느낀점1. 사례명칭: ‘오로라월드’ 의 미국시장 진출사례2. 사례개발 의의봉제완구제조업체인 오로

  • [마케팅] 아모레 퍼시픽의 마케팅 전략
  • 아모레 퍼시픽의 마케팅 전략목 차Ⅰ. 기업의 선정1. 아모레 퍼시픽 소개2. 주요 연혁 3. 제품군4. 사업 형태Ⅱ. 일반현황분석 (산업구조분석)1. 아모레 퍼시픽의 산업 현황- 국내- 해외 : 미국, 일본, 프랑스, 중국2. 시장분석 - 시장 점유율3. 경쟁사 - LG 생활건강 제품군- LG 생활건강의 실적, 매출액Ⅲ. 환경분석 1. SWOT 분석 Ⅳ. 향후 전략적 이슈1. STP - 현재 기업의 이슈, 대응 전략2. 4P분석을 통한 향후 전략 Ⅴ. 결론Ⅵ. 자료출처Ⅰ. 기업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