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분석,맥도날드마케팅분석,패스트푸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맥도날드 소개

맥도날드의 외,내부 환경

맥도날드 SWOT 분석

맥도날드 STP 분석

맥도날드 4P 분석

결론
본문내용
맥도날드소개

1954년 4월 15일 레이 클락(Ray A Kroc.)
이 첫 번째 맥도날드 프렌 차이즈 매장을
일리노이주 드 플레인에 개점
전세계 즐거움의 상징!
로날드 맥도날드는 1963년에 처음 TV에 출현
1986년 맥도날드 한국 법인 설립 후 88년 압구정 매장을 개장으로 사업 시작.
2000년 매출액이 약 2,300억 원으로 초기 매출액의 137배의 급성장을 이룸.
전 세계 120개국 3만여 개의 매장
매일 전국 5000만 명에게 서비스 제공
외식업 체인점 사업분야 1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마케팅조사]`버거킹`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전략(A+리포트)
  • Ⅰ. 서론 1. Burger King 선정 동기 Ⅱ. 본론 Burger King 소개 Burger King 개요Burger King 역사한국의 Burger King1)개요 2)기업문화 3)전략 4)연혁Burger King 제품 소개Burger King 서비스 전략 및 분석Burger King 의 차별화 전략(서비스전략)QCS추구(품질관리,위생관리, 서비스관리)SWOT분석STP분석마케팅 MIX(4P)브랜드 전략 커뮤니케이션 전략비교 분석버거킹,맥도날드,KFC,파파이스의 서비스 차이 버거킹과 경쟁 브랜드 맥도날드호주와 한국의 Burger KingⅢ . 결론Burge

  •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위기극복전략분석과 맥도날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맥도날드 글로벌전략사례와 향후전략제안
  • 맥도날드 마케팅 전략사례연구1. 맥도날드 기업소개 2. 패스트푸드 시장환경분석3. 맥도날드 기업상황분석(1) 맥도날드 SWOT분석 (2) BCG 매트릭스 분석4. 맥도날드의 위기극복 전략사례5. 맥도날드 글로벌 전략사례연구6. 맥도날드 마케팅전략(1) STP 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맥도날드 향후전략제안8. 결론(1) 시사점(2) 향후발전방향 1. 맥도날드 기업소개 ① 고객의 입

  •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맥도날드 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향후전망연구 PPT
  • 1. 맥도날드 기업소개(1) 맥도날드 역사(2) 맥도날드 기업정신(3) 한국의 맥도날드(4) 재무상황(5) 경영관리(6) 복리후생2. 패스트푸드 산업분석3. 맥도날드 마케팅전략(1) 맥도날드 SWOT 분석(2) 맥도날드 마케팅믹스 4P전략(3) 키즈 마케팅(4) 빅맥 송 마케팅4. 맥도날드 향후전망CONTENTS1. 맥도날드 기업소개01맥도날드 소개 - 맥도날드 역사• Ray Kroc와 McDonald’s 형제- 1955.4.15 첫 프렌차이즈 오픈• 1960년 미국에 200개의 매장 오픈• 직원은 1,800,000

  • 맥도날드 기업현황과 마케팅사례분석* 맥도날드 미래 마케팅전략 제시와 맥도날드 향후방향제언
  • 맥도날드마케팅사례향후전략제시-INDEX1. 맥도날드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패스트푸드 산업현황 3. 맥도날드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맥도날드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5.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사례(1) 차별화된 마케팅전략(2) 현지화전략(3) CM송 마케팅 (4) 디 마케팅(5) CSR 마케팅(6) 키즈 마케팅(7) 이벤트 마케팅(8)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6. 마케팅전략 제언 -

  •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맥도날드 경영전략,마케팅사례분석과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위한 마케팅방안 제언
  • 맥도날드-경영전략-마케팅전략1. 맥도날드 기업역사와 소개 2. 맥도날드 기업로고 소개3. 패스트푸드 시장상황분석4. 맥도날드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맥도날드 경영전략(1) 창조경영 전략(2) 표준화 경영전략6.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사례(1) 마케팅믹스 4P전략(2) SNS 마케팅(3) 네이밍 마케팅(4) 이벤트 마케팅(5) 디마케팅(6) 스포츠마케팅(7) CRM 마케팅7. 맥도날드 현 문제점과 해결위한 마케팅 제언(1) 맥도날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