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마케팅성공사례,긍융마케팅,국민은행KB,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국민은행 개괄
1. 국민은행 소개
2. KB의 비전 및 목표

Ⅱ. 국민은행 마케팅 분석
1. KB의 새로운 CI
2. KB의 STP 전략
3. KB의 4P 전략

Ⅲ. 국민은행 마케팅의 기호학적 분석
1. 기호사각형
2. 의미생성모델
3. 행동자 모형
4. 서사도식
5. 동위소 분석
6. 신화분석

Ⅳ. 결론
1. KB의 SWOT분석
2. 새 방향 제시
본문내용
1. 국민은행 소개


• 창립: 1963년 2월 9일 (구 국민은행)
2001년 11월 1일
(주택은행과 통합. 현 국민은행)



• 매출액: 217,430억원 (순익 20,085억원)

• 종업원: 21,602명 (2012년 6월)

• 주요업무: 은행, 신탁, 신용카드 업무



• 실적:
국가고객만족도(NCSI) 6년 연속 1위
(한국생산성본부, 2011)

브랜드파워 조사(K-BPI) 14년 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1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VISA 카드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분석 -SWOT분석을 통해 2.1 카드시장에서 VISA의 기회요인(O) 2.2 위협요인(T)2.3 자사의 강점(S) 2.4 자사의 약점(W) 2.5 SWOT Matrix 3.VISA의 경쟁자 분석 - Master Card 3.1 일반 외형 특징3.2 이미지 포지셔닝3.3 현재와 과거 전략4. STP 전략4.1 시장 세분화 전략 4.2 포지셔닝 전략 5. VISA 카드의 4P 전략5.1 IMC 전략 5.2 제품 전략 5.3 가격 전략5.4 유통 전략1. 개요-Visa 기업소개비자는 전 세계 200개국 이상의 소비자와 기업, 은행과 정부를 연결하는 글로벌 결제 전

  • 현대 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 기업 소개
  • 마케팅 - 시장구조의 재편 알파벳의 활용으로 라이프스타일 및 제품 속성에 의한 신용카드 ⇒ 시장의 전반적인 경쟁구도를 재편 STP잡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인재가 되는 방법4P분석 - Product1. 제품(product)현대카드의 제품전략은 전문화와 회원세분화를 통한 서비스 차별화 알파벳 카드(W, M, T, H, F,O, V, S 등)여성전용카드(여우카드)Premium 카드(더 블랙, 더 퍼플)4P잡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인재가 되는 방법잡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인재가 되는 방

  • [마케팅] 포털사이트 Daum의 마케팅 전략분석 / 다음의 성공,실패 사례
  • 서비스 한메일넷, 커뮤니티 다음 까페, 인터넷 쇼핑몰 d&shop이처럼 다음은 특정 한 두 분야가 아닌 여러 서비스에서 상위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따라서 포털 서비스 Daum은, 위의 서비스 외에도 검색과 뉴스, 문화 콘텐츠 등의 모든 분야에서 확장적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확인시켜줌으로써 Daum이라는 브랜드를 파워브랜드로 키워감으로써 포지셔닝을 하고 있다.다음의 실패 분석➊다음의 STP전략에는 문제가 있다. 인터넷 서비스의 특성상 남녀

  • [경영] 현대기아자동차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
  • 성공적으로 안착한다면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높일 수있을 뿐아니라 럭셔리 브랜드로써 발전 가능성이 더욱 커지게 될 것입니다. ⒝ 현지화 전략현대ㆍ기아자동차의 글로벌 브랜딩 전략 중 가장 대표적인 경영 방침은 철저한 현지화라 할 수 있다. 현대는 현지 R&D 센터와 공장의 운영으로 현지 소비자의 기호와 취향에 적합한 제품 개발을 추진하며 현지 생산을 통해 원가 절감과 배달 기간 단축을 도모하고 있다. 이에 세컨드 홈 마켓이라 칭하며 글

  • 신한은행 방식 레포트
  • The ShinHan Bank Way신한 은행 방식제출일: 2007. 6. 5목차서론본론1. 신한은행 소개1). 연혁2).심볼마크의 의미신한은행 VS 국민은행3). 시장규모4). 성장률5). 수익성6). 원가구조, 유통구조7). Vision8). 현 CEO 신상훈(분)의 경영철학과 경영목표2. 신한은행의 7B 경영이념3. STP도출4. 환경 분석5. 4p 분석6. 신한은행의 문제점과 해결방안7. 신한의 7가지 성공 비밀결론 서론세계 최대 금융 그룹인 씨티그룹이 한미은행을 인수해 한국씨티은행을 출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