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재무분석,대한항공재무구조분석,대한항공가치분석,재무분석사례,재무구조분석사례,가치분석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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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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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소개……………………………………………… p. 3
2. 주식가치 분석 ……………………………………… P. 4
3. 재무구조 분석 ……………………………………… p. 8
4. FCF(세후 영업현금흐름)…………………………… p. 10
5. 가중평균 자본비용(WACC) ………………………… p. 11
6. 경제적 부가가치(EVA)…………………………………p. 14
7. 배당평가 모형 ………………………………………… p. 16
8. 참고문헌 ……………………………………………… p. 19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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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구조
잠깐 M&M이론을 적용해본다면 대한항공의 평가는 어떻게 달라질까?
초기이론 : 기업가치는 자본가치와 무관함으로 곧 영업이익.
영업이익 약 66억
수정이론 : VL = VU + tc * B , 즉 부채를 쓴 만큼 증가
부채총계 약 14조. (※ 참고 : 자산총계는 약 16조)
균형부채이론 : 법인세 절약 이익과 개인소득세 손실이 상쇄,
다만, 최적 부채량이 존재.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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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이버 (www.naver.com) / 블로그, 웹문서, 네이버 증권
※ 구글 (www.google.com) / 웹문서
※ 대한항공 (www.koreanail.com) 기업정보, 경영자정보
※ 금융감독원 (dart.fss.or.kr) 제무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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