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브랜드이미지,화장품시장마케팅전략사례,국내 화장품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황분석
목표설정
타겟분석
컨셉도출
IMC전략
본문내용
<토니모리 SWOT>

Strength

합리적인 가격
좋은 품질의 제품
차별화된 용기 디자인
뛰어난 접근성
다양한 제품 & 품목

Weakness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의 부재
브랜드 인지도에 못 미치는 선호도
낮은 마켓 쉐어
저가격과 잦은 세일로 인해 낮은 품질로 인식될 우려
국내외 다양한 유통채널 관리

Opportunity

브랜드샵 열풍
중국 및 동남아 시장에 대한 한류열풍
화장품 소비 증가 예상
톡톡 튀는 용기 디자인에 대한 호의적 반응

Threat

낮은 진입장벽
수 많은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 샵
→치열한 경쟁
차별화된 자사의 용기를 타사가 디자인 표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경영전략보고서,미샤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M I S S H A- 목 차 -1. 선정동기2. 미샤 소개 3. 초기 미샤의 성공4. 현재 미샤의 상황분석 5. 현재 미샤의 마케팅 측면 상황분석 6. 경쟁사 분석1)자연주의 계열2)비자연주의 계열7. 경쟁사들로부터 바라본 미샤8. SWOT분석9. STP전략10. 신제품 소개11. 4P전략12. 참고문헌1. 선정동기➜ 화장품 산업은 전형적인 다품종 소량생산 제품으로 유행에 민감한 대표적 패션상품임. 세계경기 둔화로 국내경제가 위축되어 가계구매력이 저하되기도 했으나, 소득

  • 글로벌,경영환경,화장품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목 차 -1. 인도 화장품 시장 진출 배경1.1 국내 화장품 시장1.2 인도 화장품 시장 2. 에이블씨엔씨 기업 소개3. 인도 시장 환경 분석3.1 경제 환경3.2 사회 문화적 환경3.3 정치∙법률적 환경4. 진입 방법5. 경쟁자 분석6. SWOT 분석7. STP 전략8. 4P 전략8.1 제품(product)8.2 판매가격(price)8.3 유통경로(place)8.4 판매촉진(promotion)9. 시사점 및 전망1. 인도 화장품 시장 진출 배경1) 국내 화장품 시장국내 화장품의 수출이 한류 열풍과 가격경쟁력을 바탕으로

  • 미샤 MISSHA 기업분석과 미샤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및 미샤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위한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SWOT분석STRENGTHWEAKNESS- 저가 화장품 시장의 선두주자- 미샤의 모체인 오라인 쇼핑몰 ‘뷰티넷’의 활성화 (500만 이상에 달하는 회원수)- 다양한 제품, 저렴한 가격-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다수매장 포진(접근성이 좋음)- 후발업체들로 인해 저가 제품의 차별화가 사라짐- 제품에 대한 낮은 신뢰도- 주력 제품의 부족- 모방제품들로 인한 이미지 하락, 소비자들의 불신감 증가- 매출 대비 낮은 영업이익- 고정된 저가브랜드 이미지OPPORTUNITYTHREAT- 200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샤 미래전략제안
  • 마케팅 사례연구 보고서CONTENTS1. MISSHA 기업소개(1) 미샤 브랜드개요 (2) 미샤의 현재상황분석(3) 미샤의 성공요인2. 화장품시장 상황분석(1) 고객 Trend의 변화 (2) 라이프스타일의 변화(3) 소비스타일의 변화3. 미샤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미샤의 STP전략 분석5. 미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미샤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 [경영학] 화장품시장에서 저가시장과 고가시장의 분석 및 결론PPT
  • 분석환경분석4P MixSTP 전략SWOT분석목 차190년 대 말 급성장한 인터넷 쇼핑몰의 과열 가격 경쟁2IMF 이후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위축 지속3소득 수준의 양극화 현상 심화저가 화장품의 탄생2002년 미샤 등장에뛰드하우스등장!!자연주의 컨셉국내 저가화장품 1위빅스타를 내세운 자연주의 광고전략더페이스샵푸드를 원료로 한 화장품 브랜드900여가지의 상품과 250여개의 브랜드샵스킨푸드2004년 화장품 시장 점유율 55% 현재 20대 여성을 겨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