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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배경 및 목표
시장조사
3C
타겟
SWOT분석,결과
전략 및 컨셉
스펙트럼
포지셔닝맵
키워드추출
방향
후보안
소비자 설문조사
최종안

본문내용
시장분석

KT&G, 담배시장점유율 63% 돌파

KT&G의 올 5, 6월 담배시장 점유율이 63%를 넘어섰다.
젊은 층의 선호도가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어 중장기적으로 시장점유율이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11일 KT&G에 따르면 지난해 4.4분기 55.7%까지 떨어졌던 KT&G의 국내 담배시장 점유율은 올 1.4분기 58.0%로 상승한 데 이어 올 2.4분기 59.8%까지 올라섰다.
KT&G의 시장점유율이 높아지고 있는 것은 외국계 담배회사의 가격인상에 따른 수요이전.
외국계 담배회사의 가격인상으로 젊은 층의 수요이전은 두드러지고 있다.
실제 전국 편의점 판매자료 기준 올 4월 대비 6월 KT&G 시장점유율은 5.1%나 증가했다. 대학 인근 편의점의 점유율은 같은 기간 7.7% 상승했다.
에쎄, 더원, 레종은 올 4월 대비 5, 6월 평균 각각 5.0%, 11.9%, 10.3% 판매가 증가했다.
보헴과 다비도프도 같은 기간 각각 35.9%, 46.5% 판매가 늘었다.
지난달 출시한 보헴시가 모히또의 점유율은 전국 편의점 0.9%, 대학가 편의점 2.4%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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