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제품의 국내 대격돌Ⅳ. 현지화 마케팅 전략4-1. 일본 시장의 STPS(세분화)▶까다로운 입맛과 강한 집단성 공략▶삶의 방식의 정확한 분석 후 일본시장 공략T(표적시장 선정)▶20대부터 50대까지가 주 타겟P(포지셔닝)▶일본인의 입맛 철저히 분석 ▶일본인의 식 문화 이해▶유통 전략Ⅳ. 현지화 마케팅 전략4-2. 일본 시장의 4PPrice▶타사 제품과 비슷한 가격을 제시Product▶다양한 요리가능 만능 요리기구▶음성 안내기능 내장▶전자
기업경영이념 (1) CUCKOO 홈시스 소개 (2) 주요연혁 (3) 탄생배경 (4) 비전 (5) 기술 2. 시장 환경 분석 (1) 경쟁사 (2) 고객 Ⅱ본론 1. 쿠쿠의 시장분석 (1) 한국 전기밥솥 시장의 동향 (2) 쿠쿠의 시장 점유율 2. 쿠쿠의 성장배경 3. 쿠쿠의 성장전략 (1) 첫 번째 위기와 진화 (2) 두 번째 위기와 진화 (3) 세 번째 위기와 진화 4. 쿠쿠의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쿠쿠의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쿠쿠의 4
목차one. 서 론1. 기업소개(1) 쿠쿠 (성광전자)의 목표(2) 쿠쿠 (성광전자)의 연혁(3) 쿠쿠 (성공전자)의 C.I 소개 2. 기업 선정 동기two. 본 론1. 환경분석- 국내 밥솥시장 동향- 국내 밥솥 산업의 성장2. 시장분석(1) 자사분석 (2) 고객분석3. 전략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 속성에 의한 포지셔닝4. 마케팅 믹스 및 브랜드 분석 (4Ps)(1) 제품 - 품질- 서비스(2) 가격(3) 유통 (4) 촉진three. 결 론- 각자의 아이디어 전략적 시사점- 최종 결론서 론1.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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