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쿠첸마케팅,밥솥시장,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4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 시장분석 ]
Corporate Analysis [ 자사분석 ]
Competitor Analysis [ 경쟁사분석 ]
Product Analysis [ 제품분석 ]
Consumer Analysis [ 소비자분석 ]
Summary [ 요약 ]
03. Brand Naming Strategy
Target
Name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s
Naming Direction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본문내용
Background

올해 전기밥솥 시장의 규모는 무려
5000억원대 규모를 형성 하고 있다.

인간의 밥이 주식이 된 이후 전기밥솥의 영향력이
절대적으로 커지고 있는 요즘, 기본적인 기능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과 브랜드에 맞는 전략 필요

전기밥솥이 연상되거나 고급스러운 주방 가구 이름으로
연상이 되지 않고 차 이름이나 다른 것들이 연상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쿠쿠홈시스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세계시장 개척,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 글로벌 제품의 국내 대격돌Ⅳ. 현지화 마케팅 전략4-1. 일본 시장의 STPS(세분화)▶까다로운 입맛과 강한 집단성 공략▶삶의 방식의 정확한 분석 후 일본시장 공략T(표적시장 선정)▶20대부터 50대까지가 주 타겟P(포지셔닝)▶일본인의 입맛 철저히 분석 ▶일본인의 식 문화 이해▶유통 전략Ⅳ. 현지화 마케팅 전략4-2. 일본 시장의 4PPrice▶타사 제품과 비슷한 가격을 제시Product▶다양한 요리가능 만능 요리기구▶음성 안내기능 내장▶전자

  • [글로벌경영] CUCKOO 쿠쿠 해외진출전략, 조직혁신
  • 기업경영이념 (1) CUCKOO 홈시스 소개 (2) 주요연혁 (3) 탄생배경 (4) 비전 (5) 기술 2. 시장 환경 분석 (1) 경쟁사 (2) 고객 Ⅱ본론 1. 쿠쿠의 시장분석 (1) 한국 전기밥솥 시장의 동향 (2) 쿠쿠의 시장 점유율 2. 쿠쿠의 성장배경 3. 쿠쿠의 성장전략 (1) 첫 번째 위기와 진화 (2) 두 번째 위기와 진화 (3) 세 번째 위기와 진화 4. 쿠쿠의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쿠쿠의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쿠쿠의 4

  • [마케팅 원론] 쿠쿠(성광전자)의 브랜드 마케팅
  • 목차one. 서 론1. 기업소개(1) 쿠쿠 (성광전자)의 목표(2) 쿠쿠 (성광전자)의 연혁(3) 쿠쿠 (성공전자)의 C.I 소개 2. 기업 선정 동기two. 본 론1. 환경분석- 국내 밥솥시장 동향- 국내 밥솥 산업의 성장2. 시장분석(1) 자사분석 (2) 고객분석3. 전략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 속성에 의한 포지셔닝4. 마케팅 믹스 및 브랜드 분석 (4Ps)(1) 제품 - 품질- 서비스(2) 가격(3) 유통 (4) 촉진three. 결 론- 각자의 아이디어 전략적 시사점- 최종 결론서 론1. 기

  • [국제경영전략] 쿠쿠 홈시스 쿠쿠홈시스 경쟁우위 기술과 성공적 마케팅의 핵심역량
  • 국제경영전략-2조중소기업진흥과 경영혁신경쟁우위 기술과 성공적 마케팅의 핵심역량 - 쿠쿠홈시스 -- 목 차 -1. 서론1-1. 회사소개1-2. 시장규모와 경쟁자1-2-1. 시장규모1-2-2. 경쟁자2. 본론2-1 기업환경분석2-1-1 내부환경분석- 핵심역량, 경영자원, 기업문화, STP, 4P분석2-1-2 외부환경분석- 포터의 산업구조분석, SWOT2-2 경영혁신과 경영전략2-2-1 경영혁신내용2-2-2 가격경쟁전략, 비용우위2-2-3 차별화우위, 차별화전략2-2-4 해외시장진출전략3. 결

  • [마케팅원론] 마케팅-쿠쿠 홈시스
  • SWOT 분석.11Ⅲ. 마케팅 전략(STP)1. 국내시장의 STP162. 일본시장의 STP173. 중국시장의 STP20Ⅳ. 마케팅믹스(4Ps)1. 제품 전략(Product)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