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선정이유
2 기업현황소개 – [코오롱 스포츠]
3 소비자 행동과 관련한 마케팅문제점
4 문제해결과정
5 결과 및 평가
본문내용
레저시간 증가 + 레저활동 다양화 + 삶의 질 추구

레저관련 Lifestyle의 변화

등산전용 아웃도어를 벗어나
다양한 레저 활동 에도 적합한 아웃도어 추구 !

여성의 경우 패션지향적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2 기업분석과 K2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K2 향후전략제안 PPT
  • INDEX1. K2 기업소개 (1) 기업연혁(2) 기업비전(3) 브랜드 철학2. K2의 마케팅과 상품화계획(1) K2의 STP 전략분석-S(SEGMENT)-T(TARGET)-P(POSITIONING)(2) 경쟁사분석1)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전략2) 블랙야크 마케팅 4P전략(3) K2 마케팅 4P전략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K2 매장방문후기 3. K2 SWOT분석(1) 외부환경분석(2) 내부환경분석1) K2의 브랜드이미지2) 매출목표3) 사업전략4) 향후도전과제5)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3) K2 SWOT분석4. K2 새로운 전

  • 노스페이스 기업분석과 노스페이스 광고사례와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노스페이스 미래전략제안 보고서
  • 브랜드 소개2. 아웃도어 시장상황분석3. 노스페이스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노스페이스 광고전략(1) 국내 광고사례와 광고효과(2) 해외 광고사례와 광고효과5. 노스페이스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설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노스페이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경쟁사분석 (코오롱스포

  • 코오롱스포츠(KOLON SPORT)[아웃도어 시장 국내 시장점유율 1위 올라서기매출 1조원]
  • 시장환경분석소비자 분석웰빙 열풍에 따른 등산을 선호하는 사람의 증가제주도 올레길 지리산 둘레길 서울 성곽길 아웃도어 제품 구매관련 소비자 조사 자연스럽게 아웃도어 상품에 대한 수요 증가를 촉진외부환경 분석- 경쟁자분석SWOT분석마케팅전략 - 그린마케팅이란?그린 마케팅 적용사례친환경 의류제품친환경 소재의 제품들경쟁자분석업계1위로 올라서는 코오롱스포츠의 역전 전략 STP strategy4P 분석Culture Station글로벌 전략그린 교

  • ADIDAS 아디다스 브랜드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아디다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디다스 문제점분석과 향후전략제안
  • 아디다스 마케팅 사례연구 보고서INDEX1. ADIDAS 아디다스 기업분석(1) 아디다스 개요(2) 아디다스 현황분석(3) 아디다스 브랜드 History2. 아디다스 기업환경분석3. 아디다스의 경영전략(1) 브랜드이미지 구축전략(2) 글로벌 아웃소싱 전략4. 아디다스 SWOT분석5. 아디다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아디다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아디다스 마케팅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1) 아디다스 마케팅전략의

  • [마케팅전략] 빈폴 아웃도어 시장에 진입하려는 제일 모직의 마케팅 전략 이슈 및 방향성 제시
  • 발표 제목: 아웃도어 시장에 진입하려는 제일 모직의 마케팅 전략 이슈 및 방향성 제시발표 전개 순서서론1. 아웃도어 시장분석2. 빈폴 기업 분석본론1. STP-시장세분화(Segmentation)-표적시장 선정(Targeting)-포지셔닝(Positioning)2. Maketing Strategies-후발주자로서의 전략-Marketing Action Plans(4P+2)결론-Value to Customer-Value from Customer(Value Capturing)참고자료서론국내 아웃도어 시장은 지난 5년간 연평균 16% 이상 성장하면서 지난해 매출규모 3조원을 돌파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