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즈마케팅,노이즈마케팅사례,노이즈마케팅특징및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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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마케팅의 개념
Ⅱ. 다양한 마케팅 기법
Ⅲ. 【노이즈 마케팅】에 관하여
→『노이즈마케팅』개념 설명
→『노이즈마케팅』기반이론
→『노이즈 마케팅』의 특징
→ 타마케팅과의 차이점
→『노이즈마케팅』의 장/단점
→『노이즈마케팅』의 사례
→『노이즈마케팅』과 부동산
→ 시 사 점
→『노이즈마케팅』의 SWOT분석
→ 문제점 / 개선해 나가야 할 방향
→ 전 망
본문내용
★Marketing 이란?

☞ 개인이나 조직체의 목적을 만족시켜주는 상호교환을 성립시키기 위하여 아이디어,
재화 및 서비스의 개념의 개발, 가격결정, 촉진, 유통을 계획하고 수행하는 과정.

☞ 소비자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장에서 교환이 일어나도록 하는
일련의 과정.

☞ 시장에서 교환을 통하여 인간의 필요와 욕구충족, 기업의 생존과 성장을
달성하는 과정.

☞마케팅의 목표: 이익, 매출, 시장 점유율의 증대 / 고객 만족도의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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