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소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Naming Strategy
    Competitor Brand concept
    Brand name spectrum
    Positioning map
    Brand concept
    Keywords
    Strategy Direction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본문내용
Background & Direction

진로의 신제품 J
새로운 시도! 소주 네임에 영어를?


신제품 'J' 는 '진로'(JINRO)의 영문 첫 이니셜을
차용했으며 '젊음'(Junior)과 '즐거움(Joy), '만남'(Join)의
뜻과 '소주의 보석'(Jewelry)이라는 의미도 담겨있다


그러나
J라는 네임은 소주의 이미지와는 어울리지 못함





Re-naming을 통한 소주에 맞는 적합한 네임을 찾고자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좋은 데이의 마케팅 전략
  • 기업에서 두드러지고 있다. 젊은 여성 술 소비량 급증 여성의 사회진출 확대로 인한 소득증대와 늦은 결혼, 포화상태에 빠진 시장 확대를 위한 주류업체의 적극적인 마케팅 등으로 젊은 여성들의 술 소비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계열 1두산처음처럼 20진로참이슬 후레쉬 19.8마산씨유 12.9금복주더불루 16.9무학좋은데이 16.9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본 론(브랜드소개

  • [국제마케팅](주)진로의 중국진출전략
  • 소주 베트남 첫 수출1977 11진로소주 일본시장 진출1998 03‘순한진로’출시 ‘참眞이슬露’출시1993 중국 첫 진출, 고배1999 05‘참眞이슬露’ 미국시장 진출2000 12‘진로클래식’ 중국 공식 수출 시작2004 05진로3년 연속 세계 증류수 판매 1위2005 02일본소주시장 7년 연속 1위2005 09하진홍 신임사장 취임2006 12참이슬 fresh 500출시2007 06‘진로화이트’ 수출 시작2007 10중국 법인 ‘진로차이나’ 설립 추진Ⅰ-4. (주)진로의 철학“글로벌 기업으로

  • 참이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SWOT,4P전략 분석및 참이슬 중국진출전략의 문제점및 개선방안제안 보고서
  • 진로 참이슬중국진출 마케팅전략CONTENTS◈ Chapter 1. 기업선정동기 ◈ Chapter 2. 중국 환경 분석 1. 중국개황인구분포중국 경제 개요식품소비 경향중국 주류시장 환경 분석중국 주류시장 현황중국 구류시장 품목별 세분화백주백주동향백주 시장의 흐름맥주와인소주가) 소주 소비 추세나) 소주시장 SWOT분석보건주◈ Chapter 3. 진로 중국 진출1. 한눈에 보는 진로의 중국시장 선택사유 5가지2. 한국 주류산업 중국시장 진출현황진로소주진로

  • [국제마케팅전략] 진로재팬 마케팅전략
  • 소주는 다수의 업체가 참여하고 있으나 지역별 유통망을바탕으로 지역적 분할체계가 유지되고 있다. 위스키 시장은 신규 업체의 진입과새로운 브랜드의 출시가 활발하여 경쟁이 가장 치열하다. 약주 및 과실주는 소비자들의 저도주 선호로 최근 시장규모가 확대되면서 많은 업체들이 신제품을출시하여 경쟁이 치열해 지고 있다. < 소주 생산업체 현황 >구 분M/S(%)연 고 지브 랜 드진 로54.8서울, 경기참이슬두 산5.6서울, 경기, 강원산 소주대

  • 금복주 `참 아일랜드` 시장확대를 위한 아이디어&프로모션 전략
  • 금복주 참 아일랜드 시장확대를 위한 전략서론Ⅰ 주제선정동기Ⅱ 기업소개Ⅲ 제품소개본론Ⅰ 외부환경 분석1.사회/문화적 환경2.전체소주시장 분석3.경쟁자 분석Ⅱ 내부환경 분석 1.자사분석2.SWOT분석 Ⅲ 마케팅전략 수립 1.아이디어 제시2.STP분석 -4Ps 전략 3.브랜드 인지도 넓힐 방안결론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부록참고문헌서 론Ⅰ 주제선정동기우리 지역발전에도 앞장서고 있는 금복주가 경주법주, 화랑에 이은 새로운 전국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