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강중류경제권,장강중류,장강중류경제권,중부굴기도시별,중부굴기,중국중부굴기,중부굴기의도시경쟁력,중부굴기경제규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유휴인력
서남경제권 다음으로 인구 많으나 소득수준
풍부한 유휴인력이 동남부 연안지역으로 유출

주요산업
농산물, 철상, 자동차, 시멘트, 동, 의류 등
우한강철, 동풍자동차-전국적인 경쟁력

발전가능성
‘중부지역도약정책’ 통한 발전가능성 ↑
지리적 인접, 교통요충지, 시장규모 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시장 비즈니스 전략수립을 위한 시장현황 분석
  • 규모로 개최된 이우박람회, 전자 비즈니스 붐 형성 거점도시 주요 이슈닝보 : 자동차 A/S마켓 시장공략, 부품 진출 확대항저우 : 관광 휴양도시 특성 감안한 외지인소비자 공략 마케팅 추진 진출전략한-중 수직분업 가능성으로 주목 받다中 경공업 비즈니스 허브의류디자인 진출 유망저장성 주요 거점도시12화동권역 - 장쑤성중국 최대 도시경제벨트권 형성물류인프라 확충에 주력장강이남 위주 경제발달한국기업의 대중국 투자 2위 지역

  • [중국경제] 중국 서부대개발 정책의 추진현황과 시사점
  • 경제권의 지정으로, 이를 통해 조화로운 사회건설과 새로운 서부지역 발전모델을 모색하고 있다. ① 청위경제구(成諭經濟區)- 청위경제구는 직할시인 충칭시와 쓰촨의 성도인 청두시를 중심으로 쓰촨 15개 도시와 충칭시로부터 1시간 범위 안에 위치한 31개 현을 포함하며 총 면적이 20.61만㎢에 이른다. 「중국경제 현안 브리핑」. 대외경제정책연구원. 제09-23호. p.2충칭과 청두는 서부대개발 대상 지역에서 대표적 거점 도시로 인프라가 지역 내 다른

  • [마케팅과 할인점]가상 할인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규모4)시장특성2. 정치 환경1)중국의 21C 국가 발전 전략2)중국의 유통 정책3)중국의 유통 구조4)높은 장벽의 시장 규모5)관권 개입이 강한 불안정한 시장3.사회, 문화적 환경1)문화적 특성2)통신 강국 중국3)중국의 의식구조4)중국인의 소비 패턴 변화5)중국은 구매시장6)중국은 브랜드 이미지의 시장7)중국 구매자 소비 성향8)한국 상품의 인지도9)상담 관행4.인구, 통계적 환경1)지리적 환경의 중요성2)중국의 경제권5.중국 시장의 관업 환경 분

  • 중국의 기업문화의 특성과 그 형성 배경 및 그 변화가 산업에 미치는 영향 분석
  • 경제를 창출 하게 된다. 사회주의 시장경제 체제는 사회주의 계획경제 체제를 자본주의 시장경제 체제로 전환하고, 기업도 국영기업 위주에서 벗어나 집단기업이나 사영기업, 혹은 삼자기업 등 다양한 형태의 기업을 허용하는 동시에 경제효율을 우선시하는 경쟁체제를 도입하였다.중국의 이러한 새로운 정책이 전개되면서 경제체제 경제체제 개혁이 갈수록 더해져 갔다. 중국의 기업들이 시장경제로 갈수록 그 경쟁은 더욱 심화되었다. 기업경쟁력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규모4)시장특성2. 정치 환경1)중국의 21C 국가 발전 전략2)중국의 유통 정책3)중국의 유통 구조4)높은 장벽의 시장 규모5)관권 개입이 강한 불안정한 시장3.사회, 문화적 환경1)문화적 특성2)통신 강국 중국3)중국의 의식구조4)중국인의 소비 패턴 변화5)중국은 구매시장6)중국은 브랜드 이미지의 시장7)중국 구매자 소비 성향8)한국 상품의 인지도9)상담 관행4.인구, 통계적 환경1)지리적 환경의 중요성2)중국의 경제권5.중국 시장의 관업 환경 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